본문 바로가기

R̆̎ĕ̎v̆̎ĭ̎ĕ̎w̆̎

⭐️가죽 은팔찌 개봉기 [아빠랑 커플팔찌]

728x90
반응형
반응형

도-하!

보기 힘든 부녀지간인 도톨이에요?
아빠랑 저는 이미 이전에 커플링을 맞출 정도
엄청 각별한데요? (엄마미안)

 

브라더는 아빠랑 나의 애칭ㅋㅋ

아부지가 얼마전에 팔찌를 가지고 싶다
저에게 엄청나게 어필을 하더라구요?

ㅎr... 착한 딸내미(?)는 그냥 넘어갈수 없어
아빠에게 어울릴만한 팔찌를 찾고있는데
호랑이도 제말하면 온다고....
아부지가 먼저 카톡을 주셨어요ㅋㅋㅋ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아 보여주셨는데,
황동이라 금방 변색될 것같아서
비슷한 제품을 찾아봤어요

☆TIP1 : 은보다 황동 변색이 더 빠르다!!

그래서 찾게 된 마스미아!
저는 그래도 황동보다는 변색이 덜한 은 제품으로
알아봤고, 아빠의 평소 악세사리가 가죽이 많아서
참고해 가죽 은팔찌를 찾게되었어요...!

☆TIP2 : 팔찌 선물을 할 때 그사람 스타일과
피부 톤을 참고하세요!


흰 피부- 옐로우 골드, 실버, 핑크골드
노란 피부 - 실버
어두운 피부 - 옐로우 골드


 


all silver+천연소가죽이고
디자인이 심플해서 남녀노소 상관없이
스타일링 가능할 것같아 마스미아로 주문~

은 부분의 파이프에 고유 각인을 할 수 있어서
선물용으로 좋을것같아 선택하게 되었습니당

각인 문구는 18자 이내로 선택가능하고,

(각인 안할수도 있음!!)

16가지의 글씨체,이미지 각인까지!

(다른 이미지 각인을 원하는 경우,
이미지 파일 전달하여 제작가능)


선택지가 다양하니 만드는 사람마다
같은 제품이지만 다른 느낌을 낼 수 있을 것같아요~

(광고, 협찬 x) 광고였음 좋겠습니다

광고주님... 보고계신가요?

각인 워하는 문구 있는지 물어봤더니...
이름을 새기신다는 아부지.....
아부지 미아방지 팔찌 아니자너~~

결국 제가 추천 문구를 10개정도 찾아서
보내줬어용..ㅎ 10분넘게 고민하시다 고른

Semper Lucete "언제나 빛나는"

이라는 뜻이에요

어려서부터 아부지는 제게 빛나시는,
존경하는 분이셔서 뭔가 저도 이때
같이 팔찌해야겠다!! 하고 커플 팔찌
질러버렸습니다

(커플팔찌지만 아빠는 모름ㅋㅋㅋㅋ)

금요일 오후에 주문을 해서
영업일인 월요일에 발송해주셔서
화요일에 받았습니다 :-)


선물드릴거라고 이야기 드렸는데,
이렇게 포장도 예쁘게 해주셨네요ㅎㅎ

주문제작이고 hand made라 엄청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빠르게 받았어요!

역시 실버앤 블랙 조합은 실패하지 않네요ㅠㅠ
줄이 2줄인줄 알았는데,
2번 감아서 착용해야하는 제품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착용 했을 때, 손목이 더 얆아보이고
또 손목이 조금 두꺼우신 분들도 여유있는 핏으로
착용 가능할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은 혼자서 팔찌 착용이 좀
어렵다는거 ㅠㅠ
요즘은 자석마감도 있는데 아마
잘 풀어지고, 또 변색때문에
체인 마감 방식으로 한것같아요?

이번주 일요일에 아부지께 드릴 예정인데,
벌써부터 반응이 기대가 되네요ㅎㅎ

출처 뽀로로

아빠의 모든 순간이 언제나 빛나길 바라며
가죽 은팔찌 개봉기 리뷰 마치겠습니다 :-)

큰 브라더 사랑해~
영원한 아빠의 작은 브라더가


이니셜 커플팔찌 찾으시거나
제 게시물에 있는 팔찌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 눌러 주세요!

https://masmia.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213&cate_no=32&display_group=1

 

스칼렛 이니셜 각인 남자 여자 커플 가죽 은팔찌 우정 친구 학생 단체 회사 가족 선물 기념일 추

상품 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masmia.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