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ĕ̎v̆̎ĭ̎ĕ̎w̆̎

맥스컷 다이어트, 맥스컷 블루워터 마시는 다이어트로 확찐자를 도와줘!ㅠㅡㅠ

728x90
반응형

도-하!

제가 코로나에 걸렸을 때
자가격리로 집 안에 갇혀 살았었는데


장을 볼 수 없으니 배달음식만 시켜먹고
또 몸이 아프고, 집이 좁아
움직임이 적어서

살이 갑자기 훅....! 찌더라구요ㅠㅠ

격리가 끝나고 보니

정말로 확찐자가 되어버렸어요...

그리고 건강이 나빠진게 느껴져서

무서워 지더라구요ㅠㅠ

 

미용 목적만이 아닌, 제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했답니다

 

남자친구가 추천해줘 벌써 3병째 나와
함께하고 있는 요즘 모르는 사람이 없는
#맥스컷 버닝


요즘 사람들은 맥스컷 버닝과 함께
마시는 파란물 다이어트를 한다길래
나도 안먹을 수 없지!!

일주일동안 #헬스헬퍼 에서 만든
#맥스컷버닝#맥스컷블루워터
먹어본 후기를 한번 써볼게요 ㅎㅎ

#헬스헬퍼는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할 만큼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제품이에요!

저도 남자친구가 알려줘서 맥스컷
알고 있었는데, 다이어트 부스터
일명 파란물은 처음 봤어요!

이번에 처음 도전해 본 맥스컷 다이어트 부스터는
비타민B6,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C
영양 섭취 1일 섭취량을 100%이상 충족할 수있게
도와주는 잇템이랍니다!

하루에 1잔씩,

맛도 음료수같이 달달하고
레몬의 상큼함이 더해져 시원한 청량감까지!
갈증 날때 여름에 마시기 정말 딱 좋았어요ㅎㅎ


분명 누가 파란색은 식욕감퇴하는 색이랬는데..
왜 파란물은 계속 생각나지?

 

유통기한은 1년 넘게 넉넉해서

만약 중간에 다이어트 휴식기가 있더라도

나중에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또 28포가 들어있는 박스

1회용으로 분말 스틱이 포장되어있어서

들고다니기 간편했습니다ㅎㅎ

 

마시는 방법도 엄청 간단해요!

저는 좀 연하게, 맛있는건 많이

먹고싶어서 400ml에 섞어 마셔줬습니다ㅎㅎ

 

다이어트에는 수분섭취가 중요한거 다들 아시죠??

저는 하루 2L 물 마시기 실천중인데

 

물도 많이 오래 마시면... 비린맛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거부감이 좀 들던 찰나

물 대신 마실 수 있는

맥스컷 다이어트 부스터 3.1 1잔으로

수분 섭취 거부감이 사라졌답니다!!

체지방을 감소시켜주는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난소화성말토텍스트린이 만나

 

요즘 뜸했던 제 화장실 방문 횟수를

늘려주었어요ㅠㅡㅠ 쵝오...!

 

그리고 무엇보다 약을 잘 못먹고,

또 이것저것 챙기기 귀찮은

비타민을 이 한잔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게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제공해주는 전용 보틀

얼음까지 넣으니 그냥 블루 레몬에이드

같지않나용??

맥스컷 버닝

하루에 3알씩 식후 2번 섭취해 주면 되는데요,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가기 전 컷팅해주는

역할이에요

 

소분해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알약 통을 주는데, 이렇게 스티커로

커스텀 할 수 있어서 귀여웠어요ㅋㅋ

아무리 봐도 약통으로는 안보일듯

소분한 약을 이렇게 과하게 먹을때는

양심과 함께 다이어트에 대한 부담감

식후 3알 간편섭취로 컷팅해줬다ㅎㅎ

식단과 함께 병행 할 때는,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라 그런지

다이어트 장기전인 나에게

다이어트에 대한 거부감을 커팅해줬다!!

이번에 새로 알게 된 맥스컷 블루 워터

왜 이제야 알게 됐는지...!!

 

이제라도 안 지금!

 

한달만에 61만포가 판매 된

맥스컷 블루워터와 함께 즐겁고

시원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계속 함께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