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ĕ̎v̆̎ĭ̎ĕ̎w̆̎

[Feev 하이버 클래리파잉 나이트 마스크] 끈적임 없이 집에서 쉽게 데일리 나이트케어가 가능하다??

728x90
반응형

도-하!
더 예뻐지고 싶은 여자
도톨이에요 ㅎㅎ

오늘은 FEEV 제품약산성 나이트 마스크
Hyper Claryfting Night Mask
추천해드려고 가지고 왔어요!

저는 자랑같지만 피부가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서서
나이트 크림의 필요성을 잘 못느꼈는데,
이 제품을 바르고 나니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알겠더라구요ㅠㅠ

안그래도 습한 요즘 잘 때 뭔가를 바르고 자면 끈적이고,
귀찮아서 싫어했는데 코로나 이후 마스크를 계속 쓰고
미세먼지도 심해지니까 피지와 각질이 심해지는거있죠!!
(내 피부 돌려놔 망할 코로나)

원래 피부에 뭘 잘 안바르는 사람이라
아무 화장품이나 사서 썼는데 너무 기름져서 오히려 피부에
뾰루지가 나고... 또 제 피부가 초예민성이라 안맞더라구요
이래서 좋은 화장품 쓰라고 하는군하...
그러다 발견한 요 Feev 나이트 크림!

주문하고 2일걸려서 제품을 받았어요!
제품이 망가지지 않게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왔더라구요?
보통 화장품 주문하면 포장 상자가 구겨지거나 찢기기
마련인데, Feev에서 꼼꼼히 포장해주셔서
안전하게 받았습니다!

화장품박스 디자인부터 감각적이고, 예뻐서서
눈길이 갔다는ㅋㅋ 그런데 안에 매장에서 주문한것처럼
샘플까지 넣어서 배송 해주셨더라구요??
대박! 여행갈때 큰 화장품 챙겨갈 필요없이 샘플들만
들고가면 되겠어요~

Feev의 하이퍼-클래리파잉 나이트 마스크
잠자는 동안 묵은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정돈하여
다음 날 매끄러운 피부 결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꾸어 준다고 해요!

특히 유럽에서 수천년 동안 사용된 호박의 핵심 성분인
석시닉애씨드를 함유하여, 피부의 유 수분 밸런싱 뿐만 아니라
피지 각질 고민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 제품이랍니다!

일주일 동안 빠짐없이 사용해 봤는데,
120G이라 용량도 넉넉하고, 또 약산성이라
완전 민감성 피부인 제게도 잘 맞았어요!

텍스쳐는 라이트한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잘 발려
발림성이 매우 우수했습니다!

제가 기초를 많이 바르는 편이 아니라서
토너 패드만 사용하고, 마지막 단계에 발라줬는데,
마르면서 끈적이는 느낌이 아니라 촉촉한 느낌이
계속 유지 되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빠르게 수분이 날아갔는데,
피부위에 수분 층이 한겹 생긴 것처럼?
매끈해졌어요!
이 나이트 크림만 있으면 제 피부는
잘때도 가뭄이 아닌 춱춱한 상태유지 가능!

아마 자기 전 이것저것 바르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제품을 잘못 바르면 잘때 머리카락이나 먼지가 얼굴에
붙어서 찝찝한 느낌을요...ㅋ

하지만 이 나이트 크림은 그런 느낌이
전혀! 없다는거!!

바르자마자 촉촉해지면서 광나는게 보이시나요??!!
뻑뻑하지 않게 균일하게 도포되어서
귀차니즘이 많은 제가 관리하기 정말 딱 좋은 템인것 같아요ㅠㅠ

이 제품은 워쉬오프팩이라
아침에 미온수로 헹구어 내면 되는데,
저는 원래 아침에 물세안만 해서 평소처럼 씻어내주었어요!
하지만 평소와는 다르게 좀더 관리한 느낌이랄까..ㅋㅋ

피브 나이트 크림을 사용하기 일주일 전에는
붉은 볼과 잡티가 많이 보이는데,
사용하고 난 후 피부 잡티가 많이 가려진게 보이시죠!

오래오래 피부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또 미세먼지와 막힌 모공을 정돈해주니
확실히 피부가 좋아지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ㅠㅠ

요즘 다시 예전에 피부 좋았던 시절의 제 얼굴을
보는것 같아서 자신감도 생기고,
피부 좋아졌다는 이야기도 들어서 기분 좋게
제품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내 시간을 거꾸로 돌려준 최고의 나이트 마스크!
Feev!!!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여러분도 쉽게 집에서 데일리 나이트케어를 하고 싶으시다면

Feev의 하이퍼 클래리파잉 나이트 마스크!

꼭 사용하세요~

Feev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로,
한치의 거짓과 과대평가 없이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