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나폴레옹]유명한 빵집..? 글쎄..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은 힘이 불끈불끈 나는
불!금! 이네용

오늘은 어제 다녀온 나폴레옹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리뷰는 제 생각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

어제 돈까스를 먹고 근처 유명빵집에 들렸어요!
전국 5대 빵집이자 서울 3대 빵집으로 알려져있는

나폴레옹

인데요~!

이 날 먹은 돈까스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다음날에야 빵을 다 먹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성북동 왕큰 돈까스 집 보러가기

서울 성북구 성북로 7

위치는 한성대 입구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은 좋구 주차는 가능하나 2만원 미만 구매시
주차비가 부과되요..ㅠ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별로였다는...)

솔직히 빵 자체가 금액이 있는 편이라 당연히
금액은 넘었지만.. 너무한거 아니냐구~

가게 내부입니당! 사람이 없을때 호다닥 찍었는데
제 뒤로 계산하는 사람과 입장준비중인
사람이 짱 많았어요...!

근데 보시다 시피 빵은 다 팔려서 많이 없어요...
1시에 도착하면 빵은 거의 없다고 보심됩니당 ㅠㅠ

+그리구.. 빵 정리가 안된건지 이름표랑
다르게 위치해있는 빵이 있어요..
전 분명 뱅오쇼콜라를 샀는데 안에 초코가 없고..(?)
블루베리가 있었어요(???)

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끼리가 들어간
미모사 조각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
조각케이크도 몇개 없었어요....😭

먹어봐야 할 빵 목록이라는데...
이미 저 빵들은 솔드아웃이라 한개씩 남은 다른 빵들을 담고 담아 3만원을 채웠어요ㅋㅋㅋ

미모사를 고른 이유 : 한개 남아서!
맛은 안에 크림이 꾸덕했고
빵맛 보다는 크림맛으로 먹은것 같아요..!
보관상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빵이 약간 오래된것같은 느낌이 들어서
위에 붙어있는 빵 큐브는
별로...

조각 케이크 뒤편에는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있었어요! 빵이던 아이스크림이던
종류가 정말 다양한게
나폴레옹의 장점인것 같아요 :)

제일 탐났던 계산대 옆에 미니 잼...
하지만 가격을 보고 마음을 곱게 접었습니다 ㅎㅎ

결제 줄은 엄청 긴데...
미모사 조각 케이크 결재할때 조각케이크가 아닌
홀케이크로 계산하시는 실수가 있어 오래걸렸어요...!!
그래도 친절하시고 응대도 엄청 잘해주셔서
서비스는 정말 대 만족 했습니다 😳


빵을 한 6종류정도 한입씩 나눠먹었는데요..!
종합해보자면...
솔직히 돈이 조금 아까웠어요 ㅠㅠ
건강한 느낌유럽 빵이 생각났지만!!

마늘 바게트는 마늘맛도 안나고 위에
마늘 크림인줄 알았는데 버터만 듬뿍 있었구...
또 엄청 딱딱하고 질겨서 턱이 아팠어요..

부드러운 종류의 빵은 정말 다 하나같이 촉촉하고
맛있었던것 같아요~


특히 이빵! (이름을 모르게써요..)모닝빵 처럼 생겼구
안에 치즈들어가있는 버전이랑
옥수수 들어가있는버전!!
두 종류 있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옥수수빵은 삼송빵집이 최고다! 라는
생각이 늘 강했는데
생각이 좀 바뀌었던것 같아요 :)
안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달콤한 빵과 옥수수는
입안에서 단짠단짠❤️

다음에 나폴레옹 가시면 이빵 한번 드셔보세용☺️

요약 : 나폴레옹 빵 종류는 많지만! 내가 가면 없다!
일찍가서 맛있는빵 먹을 거 아니면...
굳이 재방문의사x

가성비⭐️
건강함⭐️⭐️⭐️⭐️⭐️
맛⭐️⭐️ (마늘 바게트가 너무 충격이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