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니뽕내뽕] 안양 일번가 추억의 맛집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은 오랜만에 필요한 물건을 구매할 겸
안양 일번가에 갔어요!!

저녁 때가 되서 주변 먹을 곳을 찾던 중
눈에 들어온 가게가 있었어요!

바로 추억의

니뽕 내뽕


고등학생 때부터 자주 갔었던 추억의 음식점인데
마지막으로 일번가에서 먹고 가게가 사라져서
못먹었어요ㅠㅠ
그런데 다시 다른 위치에 생겼더라구요??!!

안양일번가 올리브영 옆 건물에 위치해 있고
중심상가 초입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기 쉬웠습니다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49번길 31

메뉴판이 앞에 비치되어있어서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_^

가게 내부는 인테리어가 깔끔한편이고
입구기준 왼쪽에는 요리부분에서 사장님(?)이 수상한
상이 나열되어있어서 음식 맛에 신뢰감 상승!

주문 내역이에요~ 세트메뉴로 주문했구

세트는 에이드 500세트, 1L세트, 탄산 세트

이렇게 있었구 메뉴별로 금액이 추가되는게 있었어요

주문한 애플망고 에이드1L 양이 어마어마해요ㅋㅋㅋ
결국 다 못마시고 배불러서 남겼지만
집에 가서도 생각날 만큼 맛있고 과일 향이 풍부했어요
마셔 본 에이드 중 제일 진하고 맛있었어요!!!
강추ㅠㅠㅠ

맵 로제 리조또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제가 날치알을 못먹어서 빼고 주문했는데
날치알이 크뽕에 들어가서 다시 만들어주시느라
음식이 따로 나왔지만 크뽕도 금방 나왔어요!
리조또는 치즈가 엄청 많아서 꾸덕했고
느끼할수 있는 걸 매운 소스와 페페론치노가 싹!
잡아줬습니다 :)

여긴 피자 이름이 특이해요ㅋㅋㅋ
니피자 내피자~ ㅋㅋ 저는 달달한 고구마가땡겨서
니피자로 주문했습니다 같이 나온 소스에 퐁당 해서
먹어도 단짠단짠 조합으로 괜찮았고 또 크뽕 소스와
함께 해도 맛있었어요!
씬피자라 엄청 배부르지도 않고 양이 딱 맞았어요!
처음 먹을때 오븐에서 바로 나와서 그런지
입천장을 다 데어버렸...
그래도 정말 맛있었어요!

마지막 대망의 크뽕!!!!
여기도 그냥 일반 크림파스타 맛을 생각하시면
노노노~ 풍부한 해산물과 불향이나서
이게 짬뽕인가...? 파스타인가...?
헷갈리게 만드는 맛이에요!!!

시킨 메뉴 중 제일 맛있었고 다음에 와도
이 메뉴는 꼭 시킬것같아요

니뽕내뽕 안양일번가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맛⭐️⭐️⭐️⭐️
가성비⭐️⭐️⭐️⭐️
인테리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