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조선화로집] 대전 서대전점 리뷰!

728x90
반응형

도하....


저는 팔자에도 없는 대전출장을 와서 지금
KTX를 타고 다시 서울로 올라가는 중이에요..ㅠㅠ

(도대체 회사는 근무외 시간 출퇴근 시키면서
돈은 더 안주는걸까요....?^^)

그래도 점심에 맛있는거 멕이며 달래주시더라구요?

바로 조선 화로집~!


개인적으로 회사 앞에도 있고
또 집앞에도 있는데 유명한 체인점이기도하고

저 상다리 부러질듯한 사진에 매료되어 들어왔습니다!
(점심에 방문은 처음이거든요!! 완죤 설레)

가게 밖에 금액도 잘 안내가 되어있구요!
신기한게 이바돔 감자탕이랑 이어져있어요(?)
저희 계산도 이바돔 감자탕 알바생이 해주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그냥 딱 깔끔한 고기집 느낌...
회사 앞에 있는 가게 인테리어가 더 괜찮은걸 보면
지점마다 인테리어가 다른듯 하당

반찬들과 알찬 구성을 기대하며
보석살 정식 2인분을 주문을 했습니다~!
회사 돈 다 내꺼다~!

나온 반찬
.....?????????
사진이랑 넘 다른거 아니오????!!!!
원래 다른 지점도 점심메뉴 이렇게 나오나...
적어도 그럼 사진처럼 돌솥밥이라도 주지...
밥도 그냥 일반 밥이라니...ㅠㅠㅠ

고기도 귀여워보이는 사이즈이다...ㅎㅎㅎ
나혼자 다먹을수 있겠는걸?
어차피 양은 상관없다^^
차장님이 결제하실테니 후훗

양념이 잘 베어있는 보석살
왜 이름이 보석인지 알거같다
이거 존맛탱임......

고기가 분명 양념이 되어있는데 본연의 고기 맛도 남!
보석처럼 소중해서 내 위장에 소중히 간직함ㅎㅎ

그리고 여기 양파절임 유자맛나는데 고기랑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뭔가 상콤해서 고기맛이 더
깔끔해지는 느낌이다ㅎㅎ

양은 역시나 부족했기 때문에
안창꽃살 1인분을 추가했다
고기 맛이 좀더 강하게 나고 소고기 하면 생각나는
그 향과 냄새가 좀 난다!
거북한게 아니라 맛있는 향임!!

내 취향은 보석살이 좀 더 가까웠던걸로~
담에 회식하게되면 또 가자고 쫄라야징~!

눈치없는 회사 막냉이 만만세~

잘먹었습니다 회사님 하지만 대전 출장 힘드니
다음에는 돈으로 주십쇼

내돈 내산 아니라 이건 별점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