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명륜진사갈비] 가성비 최고 갈비집

728x90
반응형

도하!
요즘 이상하게 고기 포스팅을 많이
올리는듯 하지만.. 어쩌겠어요..?
저기압일때는 고기앞으로 가야하는걸요


오늘은 봉담에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왔어요

화성 봉담 본점이구요, 주소는

경기 화성시 봉담읍 효행로 297


주차도 완비되어있었는데 주변에 공사중이고
또 경사가 ㅎㄷㄷ 해서 좀 힘들었어요ㅠㅠ
주변에 계시다면 차량 대신 도보 이용 추천드려요!

5시 20분쯤 이른 저녁에 방문해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
(하지만 3명이서 방문해서 6시까지 먹어야했..ㅠㅠ)

가게 내부는 고기집이면 항상 느껴지는
기름때나 안좋는 기름 냄새가 나야하는데!!

이곳은 관리가 잘 되어서인지 냄새도 심하지않고
기름때에 미끄럽거나 끈적이는게 없더라구용❣️

또 코로나에 대비하기위해 테이블옆에 있던
수저나 젓가락들을 따로 소독기에 넣어놓구
직접 가지러 가야했어요!

물론 불편할수도 있지만
우리의 안전을 위해서라면 이정도 쯤이야!
그리고 셀프바에서는 마스크 착용 필수!! 아시죠??

금액은 평일과 런치가 다르고 이용시간도
평일은 2시간 주말엔 1시간 40분으로 정해져있어요!

전에 왔을때랑 많이 달라졌던게
닭갈비와 쭈꾸미 메뉴도 생겼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시간 부족으로 일반 갈비만 주문했슴다

한번 줄때 판에 꽉 찰정도의 양을 주셨고
지방이 엄청 많지도 않아서 저렴한 고기라는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심지어 익혀서 먹어보니
생각보다 엄청 부드럽고 육즙가득함에 놀랐다는!!

무한리필에 이정도 퀄리티면.. 내일도 방문가능
심지어 밥과 음료도 무한제공...
행복에 쩔어 죽어가는즁..❤️


가게에 적힌 맛있게 먹는 법을 참고했어요!
센불에 익히다보니 금방 익기도 하고 타기도해서
자주 뒤집어서 빨리 많이 먹었습니다ㅋㅋㅋ

약간 타게 구워주고 탄부분만 도려내주니
단짠단짠 최강의 돼지갈비..

제 개인적인 팁을 드리자면!
셀프바에 편마늘을 참기름에 적셔
불판위에 올려놓을수 있는 접시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불판 가운데 부분에 놓고 고기를 다 구우실때 쯤이면 딱! 알맞게 마늘이 튀겨집니다 :)

튀긴 마늘에 고기 한점 그리고 밥이면
밥도둑 ㅠㅠ 계속 흡입 가능해요~

밑에 살짝 보이는건 냉면인데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4,900원...흠...!!
하지만 밥이랑 먹는고기랑 면이랑 먹는 고기랑
또 느낌이 달라서 시켜버렸죠...ㅎㅎ

육수가 많아서 면이 안보이는걸까요..
아님 면이 적어서...??!!ㅋㅋㅋ

그래도 육수는 정말 합격!!! 시원~하고 또 살얼음이
동동 있어서 불판 앞이라 더웠었는데 금새
시원해졌어요!!ㅋㅋ


옴뇸뇸.. 고기를 2번 리필하니
어느덧 6시... 이제 나가야할 시간입니다ㅠㅠ

사장님이 급하게 많이 못드신거 아니냐고 다음에는
일찍오시면 더 많이 먹을수있다고 이야기해주셨어요

여기서 더 먹으면 죽어요 사장님..

3명이서 고기 3판 물냉1 비냉1 된장찌개1
이정도면... 평소보다 많이 먹었는데요..?ㅋㅋㅋ

암튼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점도 청결하고 고기도

맛있었던 명륜진사갈비 봉담 본점!

다른 지점에 비해 저는 이곳이 이상하게 더 맛있고
또 깨끗해서 좋은거같아요❤️

사장님 번창하시고!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ㅎㅎ

맛⭐️⭐️⭐️⭐️
청결⭐️⭐️⭐️⭐️⭐️
가성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