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빅터스 버거] 금천구 롯데캐슬 맛집⭐️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금천구에 살면 좋은점 : 주변 맛집이 많다

ㅋㅋㅋ 롯데캐슬에 가면 정말 맛있는 맛집이 많아서
참 리뷰하기 좋은것 같아요!
원래는 전날 밀가루만 먹어 쌀밥을 먹으려 했으나 ㅠ
3시쯤에 가서 다 브레이크 타임이더라구요!

그러다 브레이크 타임없는

빅터스버거

수제버거집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습니닷 :)

건물 외관이고, 메뉴판 영업시간이 나와있어요


월요일 휴무
월요일을 제외한 다른 날은
11:00 ~ 21:30
(주문마감 21:00)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291 롯데캐슬골드파크3차 126호

롯데캐슬은 갈때 마다 주차하는곳이 참 헷갈려요?
거주자용과 방문자용이 따로있는데,
롯데마트 검색하고 가면 주차장 찾기 편하실거에요!

주차비는 무료라 부담없이 둘러볼 수 있었어요 ㅎㅎ

내부 모습이에요 :)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밝아서
저녁에 와도 분위기 있고 좋을것 같아요

밋밋할수 있는 공간도 세심하게 인테리어에
신경쓰신 모습...!

메뉴판은 자리마다 비치되어있었고,
저희는 엄청 오래 고민고민을 하다

시그니쳐메뉴인 빅터스버거에 치즈프라이 변경
치킨버거 그리고 사이드로 맥앤 치즈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치킨버거가 나왔어요!
반으로 갈라보니 세삼 느껴지는 사이즈...!!
요즘 햄버거 맥x날드나 롯x리아에서 먹으면
사이즈도 작고 내용물도 부실해서 밥대용보다는
간식으로 느껴지는데,

여기 빅터스 버거는 재료들도 엄청 알차고
야채의 신선함이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다음은 제가 주문한 시그니쳐 빅터스 버거에요!
다른곳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깊고 색다른 소스,
무엇보다 직접 만든 소고기에서 나는 불향과 육즙이..
수제버거이기에 맛볼수 있는 특별함을 안겨줬어요

그리고 변경한 치즈프라이는 계속 먹다보니 짰지만..
짜기 때문에 계속 생각나고, 또 손이가는 맛이었어요!

먹으면서 느낀건 맥주가.. 정말 땡겼다는것...!!

맥앤치즈를 처음먹어본 남자친구는 먹는 내내
시이드로 주문한 맥앤치즈 앓이를 했어요ㅋㅋㅋ
먹는동안에도 한개 더 주문하면 안되냐고...

맥앤치즈를 예전에 집에서도 만들어먹어봤지만!
손도 많이가는 메뉴라 확실히 사먹는게
더 맛있기도 하고 다르네요...ㅎㅎ
역시 요리는 취미로!

다른 집 맥앤치즈보다 치즈맛 보다 크림(?) 향이 더
강해서 무작정 짜지도 않고
한층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ㅎㅎ


금천 롯데캐슬 방문하시면 수제버거 맛집

빅터스버거

한번 방문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