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카멜로연남] 연남동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유럽 가정식은 바로 여기!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은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아 물론 저는 친구랑.. 같이 갔어요 ㅎㅎ)

바로 홍대 연남동에 있는

카멜로연남

1.5층(?)위치에 있고 간판은 잘 안보이지만
메뉴판과 대기줄을보면 바로 알 수있는 곳이었어요😂
분명 평일 2시 넘어서 갔는데 만석 실화!?

주말에 가면 웨이팅이 길다고 하니 여유롭게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ㅠㅠ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57 1.5층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7분정도 걸어가니
쉽게 찾을 수 있었고, 주변에 상점(플리마켓)이 많아서
구경하면서 재미있게 찾아갔어요!

이게 바로 연남동의 매력이지 않을까욥...❤️

유럽느낌 가득한 엔틱한 인테리어
거리두기로 반반씩 사용하는듯한 긴 테이블!

와우... 도착했는데 저랑 친구 빼고
다 커플이지 뭐에요😭

우리도!!! 남자친구 있는데에!!


뭔가 진것같은 기분은 뒤로 하고...

저희는 2명이라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
뷰가 엄청 좋지는 않았지만...(?) 통유리라
뻥 뚫리는 기분이었고 이상하게 여유로워지더라구욥?

이게 바로 유럽풍의 효과인가...!!!

카멜로연남은 역시 서울 물가가 톡톡히 들어간듯해요?
메뉴 2개 시켰는데 31,000원이라니
호달달

저희는 제 최애인 바질이 들어간
바질새우 알리오올리오 그리고 통삼겹 로제 리조또
를 주문했습니다...!

이미 메뉴 이름만 들어도 완성형...❤️

음식 나오기 까지 오래걸리지는 않았고
비주얼이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맛과 비주얼은 최고였고
또 수제로 담근듯한 피클은 짜지 않고 단짠단짠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아쉬웠던건 양...? 특히 리조또.....

통삼겹이라면서요!!!!!!!


통.삼.겹....!!!!!!!의 진정한 의미를 모르십니까아

저건 그냥 베이컨이에요!!!!!ㅠㅠㅠㅠㅠ

양이 적은게 아쉬운 이유는 그만큼 정말 엄청나게
맛있었기 때문인것같다 ㅎㅎ

개인적으로 바질향이 가득 입혀진
바질 새우 알리오올리오는 내가 먹어본 파스타 중에
제일 맛있었던것 같다🤤

누가 가격표에서 0 한개만 지워주면 더 완벽할텐데

너무 양아치인가...?ㅎㅎ

다음에 꼭 남자친구와 함께 와서
바질 새우 파스타 3개 시켜 먹고싶네요...ㅠ

왜 남자친구랑 이런데 가면 데이트가 아니라
맛집 기행같은 느낌일까...?

암튼!! 연남동 오시면!!
이곳

카멜로 연남

데이트 코스중 꼭!
들려야할 곳으로 추천드리면서
포스팅 마무리 할게욥 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