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경주 숙소 추천_feat.에어비앤비

728x90
반응형

대학교 동기랑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 떨다가ㅋㅋ
갑자기 "아 여행가고싶다" 하니까
급 여름 휴가 일정이 잡혔다ㅋㅋ

내 친구들이 다 욜로족이라ㅋㅋ
말 한마디 잘못해도 바로 실행에 옮김 ㅠ
(무서운 놈들..)

그래서 장소는 경주로 가기로 했는데
숙소가 애매 했음..
3명이라 호텔가기도 좀 그랬구..
단독 펜션잡기엔 우리 모두 다 주머니가 비어있었음ㅋ

그러다가 생각난

에어비앤비


이번 여름 휴가가는 친구들이랑
해외 여행도 몇번 갔었는데
그때 마다 에어비앤비를 애용했던것 같다


에어비앤비는 사람이 지낼 수 있는 공간을
임대(?) 하여 예약하는 곳이다.
정말 에어비앤비가 세상 대단하다고 느낀게
200개가 넘는 국가가 사용하고 있으며,
2초당 한 건의 예약이 잡힌다고 한다 ㅎㄷㄷ


이제 경주 숙소를 살짝 소개하자면


불국사 역 주변이었고,
다음날 경주월드를 가야했기에
가깝고, 또 깔끔한 프라하코지펜션으로 예약했다ㅎㅎ

나중에 또 경주 갈일이 있다면
재방문 의사 200%

경주가 다 초행이고, 또 세명다 뚜벅이라
차 렌트도 안해서 우리는 1시간에 한번꼴로
미아가 되는 불상사를 겪었다ㅋㅋㅋ

결국 에어비앤비 호스트님이 친절하게도
근처 마트로 데릴러 와주셨다 ㅠㅠ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는 이 펜션은 수영장도 있고
내부는 플렌테리어와 화이트 우드 톤이 결합되어
포근하고 따뜻한 집 느낌을 주었다

수영장 튜브도 있음!
개인 바비큐장고 있어서 나름 프라이빗(?)함!
인테리어 완전 내취향... 이런 집에서 살고싶다ㅠ

그리고 완벽했던 내 취향 조식...

아침밥을 잘 안챙겨 먹어서
빵이나 과일 음료로간단히 먹는걸 좋아하고
또 아침 일정이었기 때문에
너무 좋았다😍



내가 에어비앤비를 좋아하는 이유는 아마
사소한곳에서 느낄수있는 사람냄새 때문이지않을까 생각한다


예약하면 연락도 주고받고
이곳 저곳 주변 관광지 추천도 해주시고
또 남일이 아닌것처럼
길 잃은 우리를 걱정해주시는 그런 가족같은 모습
에어비앤비를 더 찾게 만드는것 같다 :)

앞으로도 친구랑 여행은
에어비앤비가 늘 함께할것같은 느낌 ㅎㅎ



에어비앤비 호스트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어려운 코시국에 조금 더 힘내세요!

결론 : 다음여행도 에어비앤비!!!
+한층 행복한 도톨 (다음휴가는 언제일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