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생소한 음식 더 보일링 쉬림프 후기!

728x90
반응형

도하!
여러분!! 혹시 보일링 쉬림프 아시나요??
저는 대학생때 이태원가서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ㅠㅠ


그맛을 못잊어 재방문하려했으나
가게가 이미 사라졌고 수소문 끝에
배달포장 전문점을 근처에서 찾았습니다
77ㅑ 그게 어디야 널 먹을수만 있다면 ㅠ

이번에 먹은 보일링 쉬림프!!!! 나는 다른 해산물보다 새우가 좋아서 새우로.. (사실 다른 해산물은 넘 비쌰..)

보일링씨푸드 (보일링쉬림프)는


하와이나 미국 남부 루이지애나에서 찾아볼 수있는
미국식 해물찜이에요!
특이하게 봉지에 양념과 해산물을 넣고 shake shake
한 후 그릇에 담아준답니다!
(물론 가게마다 볶음으로 봉지에 안넣고 주는 곳도 있어요! 조리 방식 차이~)

저는 해산물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 음식은 뭔가 엄청난 중독성이 있어요!
익숙한 감자나 옥수수가 들어간 토핑에 한식같아

매콤한 한국 해물찜이 생각나면서도...
레몬의 시큼함때문에 이국적인 맛도 납니다

해산물에 레몬은 뿌리는 이유는?

해산물이 신선도가 떨어지면서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이라는 성분이 나오는데 이게 우리가 느끼는
비린내를 제공하는 원인이래요!
그렇기 때문에 약산성인 레몬에서 나온 시트르산이
화학 반응을 일으켜 중화되면고,
비린내를 잡아주는거죠 :)


남자친구 찬스로 오늘 먹은 음식점이름은
더 보일링 쉬림프 입니다!

벌써 3번째 주문이지만 먹을때마다 늘 새로워요?

더 보일링 쉬림프는 기본 구성이

봉지 대용 일회용 식탁보(?)+일회용 앞지마 +일회용장갑 이렇게 준비되어 와요!

앞치마 너무 귀엽지 않나요ㅜㅜㅠ
하지만 이 앞치마가 없으면 정말 나중에 큰일 나요...
옷에 묻으면 안지워지거든여ㅜㅠㅠ


새우 튼실한거 보새우...!!!!!!
딱 위에 뚜껑열었을때 새우로
가득 차있는 모습을 볼수있새우!!

전에 포장해서 먹은 날 사장님이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주셔서 공유 해드릴게요!


1. 해산물을 골라먹다 공기밥에 들어있는 감자를 으깨고 보일링 쉬림프 소스와 함께 비벼줍니다
+추가로 김가루가 들어간다면 그냥 끝남 ㅠ

오빠가 이렇게 수저에 올려줬는데 주먹밥이야?
라고 물었더니
아니 수저밥!ㅋㅋㅋㅋ
그..그렇지 맞지 수저밥...

역시 한국인은 밥심.. 후식은 밥이죠..^^
말모말모~


2. 남은 소스에 리뷰 이벤트로 신청한
파스타 면을 비벼줍니다!

저는 파스타 처럼 먹고싶어서 새우를 좀 남겼어요!
소스가 많이 안남아서 파스타가 좀 싱겁더라구여ㅠㅠ

그럴때 새우 한입먹으면!
간이 딱! 맞새우!


3. 옥수수를 수저로 긁어준다! 쉽게 빠지기도 하고 먹기도 편하다 :)

하지만 나는 손으로 잡고 먹어버림!
손으로 먹는게 더 맛있는걸요 사장님....

정신 차리고 보니 빈그릇과
새우랑 조개 껍질밖에 안남았다...ㅋㅋㅋ
(한번 더 정신 잃으면 100키로 찍을듯)

내 최애 음식 이세상 사람들이
모두 알고 먹어줬음 좋겠다..
왜냐면 정말 너무 맛있거든여...

손떨리는 금액 + 배달팁...
다음에는 테이크아웃해야지ㅜㅜ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드보님!
다음에도 부탁해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