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순남시래기! 일주일에 한번가는 맛집!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은 제가 회사 사람들이랑 정말 자주가는
순남시래기 집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그럼  Go go~

순남시래기는 우리나라에 70개 이상의
매장을 갖고 있는 대형 프렌차이즈 음식점이에요ㅎㅎ

그래서 지점별로 맛 차이가 많이 없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는 않은거같아요(?) 이상하게
회사근처 순남시래기가 유독 맛있게 느껴지는거 있죠?
반찬도 유독 많게 느껴지고...

항상 갔다오면 건강한 돼지가 되는 기분이랍니다ㅋㅋ

오늘의 맛집리뷰 회사 근처 순남 시래기집 시작할게요!



순남시래기 반찬 기본 구성부터 보여드릴게요!

반찬들이 정말 다채롭고 맛있어보이죠!

검정그릇 반찬을 제외한 나머지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리필 가능하다는 사실!!

그래서 항상 가면 밥보다 반찬을 많이 먹게돼요ㅠㅠ

따뜻해야하는 반찬들은 뜨겁다 정도는 아니고
미지근~해서 반찬으로 딱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위생을 위해 장갑과 마스크는 착용하고
반찬을 리필해야합니다 :)


제가 이 집의 단골인 이유는 건강 때문인데요,
자취하면서 잘 챙겨먹지 못하는 반찬이라던가
밥을 먹으면 종일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그중 이 서리태 검은콩차가 한몫한답니다!

어쩜... 물까지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


건강한 순남 시래기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저는 여기서 묵 비빔밥과 씨앗된장시래기밥
제일 좋아해요!!!!👍🏻

저번에 정식도 저녁으로 먹었었는데 구성이 정갈하니 괜찮더라구요~ 확실히 한식은 반찬이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이 있어야 더 맛있게 느껴지는듯 해요!


오늘 우리 회사 직원들은 다 씨앗된장시래밥으로 통일⭐️

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시래기국이 같이 나와요!!
정말 술마시고 다음날 해장으로 완벽한 시원함...

(갑자기 든 의문인데... 왜 한국사람들은
뜨거운 국을 마시면 시원하다고하죠...?)


밥에 적당량 된장을 비벼서 먹는 씨앗된장밥은
제공되는 된장을 다 넣어도 자극적이거나 짜지 않아요!
(물론 된장자체의 짠기가 있지만 저희가 생각하는
된장이랑은 좀 다르다는...!!)

더이상 말하면 입아파요...


한식파는 조용이 일어나서 당장 뛰어갑니다...
To the 순남 시래기...❤️

건강한 엄마표 밥상이 생각난다면???
그리고 주변에 순남시래기집이 있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