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춘천숲자연휴양림] 캠핑은 하고 싶지만 캠핑용품은 없을 때 추천!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은 설 연휴 때 다녀온

" 춘천숲자연휴양림 "리뷰에요!

이날 이 많이와서

길도 많이 험하고, 오르막길이 많아서

조심조심 차로 이동해서 도착했어요

(도보절대x)

 

 

남춘천역에서 차로 20분 거리

친구들끼리 놀러와도 좋을것 같아요!

저희가 이용한 곳은 글램핑 type1이고,

최대 인원은 4명인 객실이었어요

 

평일이었지만 연휴라서 주말금액이 적용되어

179,000원 입니다

제가 글램핑장을 선택한이유는!

겨울이라 너무 추워서...

도저히 오토 캠핑장은 엄두가 안나더라구여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침대와 개인 화장실이 있다는거!!

먼저 매점이 있는 체크인 장소로 가서

체크인을 했어요!

 

이날은 매점이 6시까지

필요한 것만 구매한 후, 빠르게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매점과 글램핑장은 엄청 가까워서

이동하기 좋았고, 또 아무것도 준비 안한

저희에게는 최적화 되어있었어요ㅋㅋㅋ

 

세면도구, 과자, 음료수, 햇반, 라면,

마쉬멜로우, 장작, 고기 불판, 불멍키트까지

 

종류가 엄청 다양하진 않지만

있을건 다있었던 매점!!

 

저희는 필수로 구매해야하는

쓰레기 봉투, 음식물 봉투

그리고 필요한 장작, 음료수, 햇반

이렇게만 구매했어요

춘천에 가족들을 뵙고 바로 온거라

준비해 간 캠핑 용품이 없어 걱정했는데

캠핑의자부터 캠핑용 주전자

그리고 캠핑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가랜드와 마크라메 장식까지ㅋㅋㅋ

 

'빈손으로 오길 잘했군' 이라는 생각이ㅋㅋ

내부가 춥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온풍기도 있고 바닥에 전기장판도 있어서

따뜻했어요ㅎㅎ (하지만 파워 건조함)

영하 15도라서 물 잠깐 꺼두면

바로 동파되는 춘천ㅋㅋ

화장실에 온열등이 있어

화장실이 외부에 있는데도 따뜻했고,

역시 개인 화장실이라 깨끗했습니다ㅎㅎ

 

동파 방지를 위해 싱크대와 화장실 물 항상

조금씩 틀고 생활했는데,

잠귀가 밝으신 분들은 소리가 조금

신경쓰이실 수도있을것같아요?!!

가족들에게 받은 LA갈비를 굽고

간단하게 비빔면을 만들어 먹었어요!

 

식기류도 깨끗한 편이지만,

몇몇 몰상식한 이용자들이 장작불에

냄비를 써서 ^^... 다 태워먹었네요

(하지말라면 좀 하지맙시다)

 

유일한 캠핑장의 단점버너가 한개

다양한 요리가 거의 불가능...하다는거ㅋㅋ

캠핑온 기분을 느끼기 위해

준비 된 주전자에 물을 끓여 커피를 내리고

준비된 장작에 불을 붙혀

불멍시간을 가졌어요!

 

저 불에 가래떡도 구워먹고

매점에서 산 오로라 불멍가루

1시간동안 추운줄도 모르고

멍때렸네요ㅋㅋ

객실 내부에 테블릿이 있는데,

이 테블릿으로 TV 시청이 가능했어요

책상에 붙어있어 침대위에서는 못보지만

폴딩박스 위에 야식 (라면)을 놓고

건전하게 음료수한잔씩 드링킹하면서

밀린 드라마를 정주행했습니다~!~!

 

무려 NETFLIX가 있는!!!!

넷플 아이디가 없어서 못봤던

드라마 마음놓고

정주행 완료했습니다ㅋㅋㅋ

캠핑용품은 없지만

캠핑이 너무 가고 싶다면!

 

갑자기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면

 

춘천숲자연휴양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