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골든서울호텔 내돈내산 후기_2조식편

728x90
반응형

도-하!

이전 골든서울호텔 리뷰에 이어

조식편으로 돌아왔습니다!

 

골든서울호텔을 이용하면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조식 리뷰 시작할게요~!

골든서울호텔 조식 이용 시간 

06:30-10:00

 

조식 위치 

1층 프론트 건너편

 

조식 정상가

대인 18,700원 / 소인 13,200원 (5세~13세)
투숙객 할인가

대인 15,400원 / 소인 11,000원 (5세~13세)

 

*투숙객이 많이 없는경우,

조식 운영을 안하기도 하나봐요!!!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조식이 운영했는데,

자세한 건 방문전 문의하시길 바래요!!!

9시 30분 좀 늦은 시간에 가니

종류가 많이 없긴 했어요ㅠㅡㅠ

 

특히 디저트 케이크랑 과일

맛있던데 아쉽

골든서울호텔 조식은

깔끔한 외국 브런치 느낌이었어요!

외국인들이 먹기 부담스럽지 않도록

배려한 부분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밥 종류보다는 이 많았는데

빵순이인 저에겐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 편이었구요!

간도 세거나 심심하지도 않았습니다

시리얼 종류도 5가지나 있고,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견과류가 있습니다

 

샐러드 채소도 싱싱하니 괜찮았고,

드레싱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채소 종류가 많아 매우 좋았습니다ㅎㅎ

메인요리는 베이컨, 스크램블에그,

감자튀김, 소시지, 계란 볶음밥

이렇게 있었고,

 

과일류는 건너편에

사과 오렌지 파인애플이

준비되어있었어요

빵은 종류가 총 5가지나 있었고,

옆에는 따뜻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자동 토스트기가 있었습니다...!

 

음료수도 포도 망고 사과 오렌지 우유

이렇게 다양하게 있었고,

사이드에는 사진엔 없는 커피 머신기

준비되어있어서 모닝커피와 빵을 함께하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애기입맛이라 빵과 망고주스!

망고주스 진짜 진하고 맛있어요ㅠㅡㅠ

달달하니 아침잠을 다 해치워줌!!

아이들이 조식 좋아할것같아요ㅎㅎ

자리는 이렇게 예식장같은 느낌의 좌석인데,

한 쪽은 천막이 있고 다른 쪽은 도로뷰라

뷰가 좋진 않았어요....!

아무래도 1층이다보니 뷰는 포기하고

맛으로 승부한듯ㅋㅋ

 

조식 종류도 다양하고 깔끔하니

가볍게 먹는 조식으로는 괜찮았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