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ĕ̎v̆̎ĭ̎ĕ̎w̆̎

정체기 탈출기 _ 운동영양제 버닝부스트 MCT

728x90
반응형

도-하!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게 되었어요ㅠㅡㅠ

제가 그동안 블로그 글이 뜸했던 이유
바로
다.이.어.트!!!!

한 달동안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이미 6-7키로를 감량을 했는데,
계속 앞자리가 안바뀌고 정체기가 와버렸어요ㅠㅠ

이런 정체기가 올때 필요한건
이전보다 강도있는 운동이나
더 적게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아직 회사 생활을 하고 있는 저에게
오랜시간 운동과, 적은 식사량은 오히려
체력이 더 약해지고, 피곤함이 심해졌어요ㅠ

그래서 이번에 알게 된
노티프의 MCT 오일! 의 도움을받아
앞자리 바꾸기 프로젝트를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MCT 오일은 팹타이드와 렙틴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이 포만감을 느끼게 도와준다고 해요!
그래서 운동 전 섭취하기로~

공복 운동이 좋은건 다 아시죠?
그래서 저는 저녁먹기 전에 이 알약 2알을 먹고
든든하고 건강하게 운동을 해봤습니다~ㅎㅎ

두번째로, MCT 오일은
코코넛 오일에서 소량 추출된 C8 원료로 만들어져
효율이 좋고, 신체에 필요한 필수 에너지원이 되어
보다 인체가 더 잘 움직일 수 있게 활력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어서 일과 후에 운동을 해도 피곤함이 덜해요~

2알씩 5일동안 먹으면서 운동을 해보았어요!
이번 주에만 회식이 3번이라...ㅋㅋ
식단은 거의 망했지만 ㅠㅡㅠ
그만큼 운동을 열심히 했어요..
1-1=0...

운동 오일의 효과 덕분인지
확실히 운동의 효율이 올라갔어요!

항상 유산소-근력운동-유산소-스트레칭
순서대로 마무리를 하는데,
마지막 유산소를 10분만 해도 힘들어서
가끔 빼먹을 때도 있는데
완전 공복 운동이 아니라서 그런지
힘이나네용ㅎㅎ


일주일동안 노티프 MCT오일과 함께한 결과는!
두둥!
드디어 마의 구간을 탈출했습니다ㅠㅡㅠ

정체기를 벗어나서 앞자리가 바뀌었어여ㅠㅠㅠㅠㅠ
일주일에 1키로? 라는 생각이 들지만
일주일 넘게 계속 정체기였던 저에게 1키로는 앞자리가 바껴서
의미가 남다르네요ㅎㅎ

아직 목표 몸무게까지는 많이 남았지만
노티브 오일과 함께라면
더 건강하게 목표를 도달할것같아요~

notif | 노티프

노티프 오피셜

notif.co.kr

"노티프"의 협찬을 받아 작성하는 후기로,
거짓없이 진실만을 리뷰했습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