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ĕ̎v̆̎ĭ̎ĕ̎w̆̎

[톤 28 블루비오틴 두피 토닉] 영양+쿨링+보습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헤어잇템

728x90
반응형

도-하!

오랜만에 제품 리뷰로 돌아왔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톤 28의 블루비오틴 두피토닉인데요,

아마 저를 아는 사람들은 너가 왜 이걸쓰냐

이런 이야기를 할거에요ㅋㅋ

왜냐면 저는 완전 머리 숱부자

완벽한 풍성좌거든요ㅎㅎ

 

하지만 여름에 두피 열도 많아지고

스트레스를 받다보니 모근이 약해져

머리감을 때마다 하수구가 막힐만큼

머리가 많이 빠지더라구요ㅠㅠ

빠지는 '모'들을 보면서 '이러다가

금방 반짝이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어서

헤어브러쉬 사용도 병행하면서

두피토닉으로 관리하고 있어요!


✔ 톤 28 블루비오틴 두피 토닉 

처음 받았을 때, 개별 스프레이가 들어있어서

뚜껑을 열고 직접 스프레이를 장착하는게

신기했던 제품이에요!

 

특히 어디서든 들고 다닐 수 있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펙트한 사이즈

두피 모발 집중관리를 하시는 분들께

최고의 장점이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함께 있는 마게오염방지는 물론

실수로 들고다니는 가방안에서 분사되는걸

막아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지금처럼 기온차가 심할 때,

타 화장품의 경우쉽게 변질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ㅠ

하지만 그런 위험으로부터 블루 비오틴 두피토닉은

안전하다는거!

 

포장재가 알루미늄이라

자외선, 산소투과로 부터 안전하게

신선도가 유지된다는 점이 제일 와닿았어요.

 

이 제품은 비오틴 B5의 펜테놀 성분으로
모발을 윤기있고 단단하게 만들어주는데,
제일 눈에 띄었던 건
바로 가장 높은 등급의 천연연료로
만들어진다는거에요,

피부가 예민하고 잘못사용하면
기름기를 유발하여 뾰루지가 나거나
두피가 손상되어 각질이 일어날 수 있는데
천연연료를 사용하여 더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슬로우 모션으로 분사력을 직접 촬영해봤는데,

힘들게 누르지 않아도, 안개처럼 고운 입자들이 

멀리멀리 퍼지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왼쪽이 손 크기정도 높이에서 분사했을 때,

오른쪽이 집중 분사 했을 때 모습입니다

 

사용방법에 따르면 고르게 분사하라고 쓰여있으니

왼쪽이 적절할 것 같아요ㅎㅎ

확대한 이미지인데, 가운데를 중심으로

멀리 작은 액체들이 분포해있는걸 볼수 있어요~

 

고운 분사력 완전 최고!! 

설명서를 참고해서 머리를 감을 후

아침 저녁으로 사용해줬는데요,

멘톨+페퍼민트 성분으로
두피에 개운한 청량감을 주더라구요!

 

일끝나고 스트레스 받아서 뜨겁게 달궈진

두피를 샤워후에 시원하게 만들어주고,

뿌리자마자 나는 향기에 기분도 좋아졌답니다

며칠 사용해보니, 확실히 사용 전 보다

두피 각질도 덜 일어나고, 머리도 많이 안빠지더라구요!

 

저녁이랑 아침에 사용해서 머리가 기름지면 어쩌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머리가 떡지지도 않고

오히려 헤어 미스트 한 것처럼 이 너무 좋았아요ㅎㅎ

 


두피, 모발관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 톤 28의 블루비오틴 두피토닉 '

추천드려요 ㅇ_<

본 게시글은 톤 28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으며,

과장이나 허위사실없이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했음을

명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