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감각적인 범계 신상 카페 추천_[카페 홀스타인]

728x90
반응형

도-하!

지난번에 다녀온 범계 신상 카페

카페 홀스타인
💛리뷰시작할게요💛

범계역 로데오거리
원천빌딩 4층에 위치해있는
카페 홀스타인은 6월에 오픈
따끈따끈한 범계 신상 카페랍니다!
ㅎㅎ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52 4층

🧭영업시간

월-금(수요일x) 12:00~22:00
(수요일 정기 휴무)
토,일 12:00~21:00


전체적으로 우유느낌이 나는 화이트톤
인테리어에요!

아쉬운점은 좌석이 편하진 않다는거...ㅠ
의자가 딱딱해서 오래 앉아있기엔
좀 불편했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홀스타인 밀크를 안시킬 수는 없어서
무난한 딸기로 선택! 수제 우유라는 점이
홀스타인만의 장점인것같아요?

같이 간 친구는 홀스타인 브라운 오트라떼를 주문!

디저트 종류가 너무 많아서
요즘 푹 빠져있는 소금빵
무화과가 올라간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당

시그니처 우유가 귀여운 플라스틱 우유통
담겨나와요ㅋㅋㅋ 너무 귀엽지않나요ㅠㅠ

아 저 젖소 스티커는 제가 붙였어요

(혹시 방문하실때 왜 스티커 안붙여있는지 찾으실까봐..)

커피 주문한 친구는 한입 마시더니
다른걸 시킬걸 하면서 조금..? 후회했어요
계피향(?)이 나는데 조금 호불호 갈릴것같은
이래요ㅠㅠ

흘릴까봐 확 부어버린 딸기우유...ㅋㅋ

생각보다 우유 맛이 진해서 놀랐어요
어렸을때 엄마가 해주던 딸기잼에 우유
말아먹는맛...(?) 인데 좀더 진한느낌이에요!

생각보다 맛있었던 디저트들
요즘 소금빵 번외편이 많이 나오잖아요?

그중 앙버터가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다행히 이곳 홀스타인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빵이 촉촉하고 안에 페스츄리가 부드러워서
식감이 완전 좋았어요ㅠㅡㅠ 거기에
달달한 앙금과 버터가 짭짤한 소금빵에
찰떡같이 어우러지는맛?!!

무화과 치즈케이크는 무화과가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어요...
생각보다 무화과랑 치즈케이크가
정말 잘어울렸고, 많이 달지않아서
좋았던것같아요ㅎㅎ


디저트가 맛있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였던

범계 신상 카페 홀스타인

시그니처 우유 맛보러 꼭 가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