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듀레스트] 귀여움 한도 초과 샤로수길 카페, 곰돌이 디저트 카페✨

728x90
반응형

도-하!

샤로수길은 곰돌이를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어제 샤로수길 맛집 리뷰로
곰돌이 샤브샤브(안녕쿠마)
업로드했는데요,

👇
샤로수길 맛집 보러가기

[안녕쿠마] 곰돌이 샤브샤브? 주말 방문 후기✨

도-하! 오늘은 제 블로그에 자주 등장하는 언니와 함께 간 샤로수길의 안녕쿠마 리뷰해보도록할게요! 인스타그램에 자주 등장해서 이미 많이 유명 해졌지만 ㅠㅠ 더 유명해지기 전에 호다닥 달

wang-dotall.tistory.com


안녕쿠마를 갔다가
'오늘은 곰돌이 특집으로 가자!' 라는 생각으로
샤로수길에 있는 곰돌이 디저트 카
갔습니다ㅋㅋ

안녕 쿠마 근처에 위치한

듀레스트 Dewrest

라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위치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50 2층

🧭영업시간

월-일 12:00~22:00

21:00 라스트오더


점심 먹고 12시 30분쯤?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사람들로 꽉 차있더라구요...!

(주말이라 그런가...?)

디저트 카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귀여운 형형색색의 디저트가 있었어요
곰돌이 색깔별로 안에 들어간 필링이
다 다르더라구요!

잠자는 딸기곰 + 듀레스트 크로플+ 아메리카노
를 주문했습니다~

1인 1음료이지만
디저트 2개를 주문해서
음료는 아메리카노 1잔만 주문했어요

카운터 앞에는 다양한 초들이 있고,
귀여운 피규어로 가득했어요ㅎㅎ

귀여운걸 좋아하는 나는 이곳에서 기절ㅠ

카페 내부는 크리스마스가 지났음에도
겨울 분위기 뿜뿜내는 인테리어더라구요?!
포인세티아로 가득 꾸민 카페는
인생샷 건지기 충분했어요 ㅎㅎ

카페 필수 거울샷도 찍어주고
음료와 디저트를 기다리는 동안
컨셉샷도 찍어줍니다ㅋㅋㅋ

기다렸던 디저트와 음료가 나왔어요!
앞모습도 귀엽지만 뒷모습은 정말..
숨 막히게 귀여운 뒷태네요ㅠㅠㅠㅠ

크로플의 경우 아이스크림 맛
바닐라, 초코, 오레오 중 고를 수 있어요!

저는 브라운 베어를 보고 싶어서
초코맛으로 선택했습니다 : )

이 두 디저트 메뉴는
제철 과일이 함께 나오는데, 1월 기준
자몽, 오렌지, 청포도, 바나나, 딸기, 메론, 파인애플
이렇게 다양한 과일이 함께 나왔어요ㅎㅎ

딸기곰초콜릿으로 코팅 된 케이크라
모양 유지가 오래갔지만

듀레스트 크로플 위에 있는 곰돌이는
아이스크림이라서 빠르게 먹어줬어욧!

크로플쫀뜩하고 겉은 바삭해서
맛있었고, 생각보다 아이스크림이 딱딱해서
크로플을 자르고, 크로플 열기에 녹은
아이스크림 찍먹을 했습니다ㅋㅋㅋ

아이스크림 안에 초콜릿 청크가 있어서
씹는 식감이 충분했고,

너무 달게 느껴질 수 있는 크로플을
과일의 상큼함이 잘 잡아준것같아요ㅎㅎ

아마 다음에 오면 또 크로플을 먹지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잘라먹기 정말 미안했던... 케이크ㅠ
잘랐을때 안에 딸기 레몬 컴포트
흘러내릴 정도로 가득했어요

후X치파이가 생각났던 잠자는 딸기곰ㅋㅋㅋ

케이크라기보다는 파이가 더 메인인듯한
느낌이었어요?

너무 기대했낭...
초콜릿이랑 과한 필링이랑 생크림이
다 각자 따로노는 ㅠㅠ

개인적으로 안에 필링을 줄이고
바닐라 시트를 너 늘려주면
더 케이크 같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잠자는 딸기곰은 조금 아쉬웠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나, 크로플,
과일의 신선함 모두 좋았던 카페였어요❤

서울대 입구역 샤로수길
귀여운 디저트 카페 찾으신다면

듀레스트

추천드립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 하트 꾸욱 구독! 부탁드려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