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CU 편의점 털기! 신상간식추천+콘치즈 불닭볶음면리뷰

728x90
반응형

도-하!

호캉스하면서 편의점에서 구매한
로아커 치즈+서울우유 흰쌀맛
간식 리뷰와 콘치즈 불닭볶음면
리뷰를 해볼게욥~!

동생이 로아커 웨하스를 엄청 좋아하는데
동생한테 자랑하려고 구매해따ㅋㅋ

세상 모든 언니들은 이해할꺼다
동생들 반응보려고 놀리는거 ㅎㅎ

그리고 쌀 젤라또맛을 생각하며 산
서울우유 흰쌀맛

진짜 믿고 마셨던 서울우유였는데
갑자기 불매하고 싶어지는 맛
돈주고 사먹기도 아깝고...
우유에 아침햇살 향 추가한 맛...?

마시는 내내 느끼했고 머리에 털나고
처음 맛보는 맛이었는데
안마시면 털이 다 빠진다고 해도
다신 안먹고싶음

재구매의사 -100%

진짜 마음같아선
맛없으니 환불해주세요 하고싶었음

내 입맛을 사라지게 한 음료는 너가 처음이야

그리고 로아커 치즈맛...!
차안에서 절대 먹으면 안되는 간식 1위
로아커 웨하스
바닐라 ,크림카카오 ,나폴리타너 맛이 있는데요,
하나같이 너무 맛있어서
눈 감았다가 뜨면 빈봉지더라구요?

그 로아커에서 나온 신제품!!!

바로 치.즈.맛...!!


한국인의 단짠 조합을 외국인들도
알게되었는지 드디어 치즈맛이 출시됐어요ㅠㅠ
동생이랑 영상통화 하면서 먹었는데^^
찐한 치즈맛이 아니라 은은한 치즈맛이나는
치즈초코맛이라 정말 맛있었어요!!!

편의점에서
로아커 치즈맛 발견하시면
꼭... 드세요 강추ㅠㅠㅠ


간식 리뷰는 이쯤하고 이번엔
cu 편의점에서 산 불닭볶음면 꿀조합
알려드릴게요!

바로! 콘치즈 불닭볶음면 ㅠㅡㅠ

원래는 콘치즈를 만들 생각이었는데
CU에서는 데워먹는 간편식을
만들어버렸댜....

콘치즈가 생각보다 들어가는 재료가 많아
다 따로사면 오히려 더 비용이 많이 드는데,
3900원이라는 금액이면
정말 괜찮다는 생각이든다

모짜렐라 치즈가 25g이나 들어있지만
나는 매운걸 못먹는데 불닭과 섞을거라
집에 한장남은 체다 치즈까지 얹어줬다

 

원래는 비닐 전체 개봉이 아니라

살짝 열고 전자레인지 2분돌려야해욥...ㅋㅋ

로제 불닭볶음면
뜨거운물 넣고 물 버릴 필요 없이
전자렌지 조리하는거라고 쓰여있네요?

(이거 나만 지금 알았어?....)


그걸 물 붓고 4분 후에 알게 되어서...
그냥 물 버리고 쉐킷~!

근데 삼양님 물 버리지 말라면서
왜 물버리는 구멍을 만드셨어요....?

 

수저로 살짝 퍼서

완성된 불닭로제 위에 투하하면!

짠-☆

한끼 1000칼로리 음식 완성...ㅋㅋ

신라면도 매워서 못먹는 저인데...

하나도 안매운 맛있는 불닭이에요ㅠㅠㅠ

먹는 내내 치즈의 고소함꾸덕함

올라오고, 또 치즈때문에

면발에 옥수수가 붙어있어서

오독오독 옥수수 터지는 식감이...

와... 최고였어요

 

칼로리만 낮았다면

참좋았겠지만 아시죠?

칼로리랑 맛은 비례한다는거ㅎㅎㅎ

 

아 몰랑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