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행궁동 성곽뷰 테라스 펍 추천] 노체부어

왕도톨 2022. 7. 7. 12:18
728x90
반응형

도-하!
회사 끝나고 다음날 출근이지만
맛집이 있다면 어디든 달려가는 도톨입니닷❣️

자칭 어디로든 도톨

어디로든문_도라에몽

나, 도톨 음식사진은 못참치

오늘은 친한언니와 함께갔던 이국적인 느낌 물씬나는
행궁동 핫플레이스 추천드리려구요❣️

노체 부어

Noche boire....?
(스페인어+프랑스어)
밤새도록 마시다....? 이런 뜻일까용...?

나름 고등학교때 스페인어 배운 티를 이렇게라도
내보겠습니다ㅋㅋㅋ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905번길 41

위치는 장안공원 근처
행궁동 중심지에서는 조금 떨어져있지만 입구여서
성곽 뷰가 가능했답니다 ㅇ0ㅇ!

먼저 온 언니가 대기를 해줘써여 ㅠㅡㅠ
저는 열차 고장으로 15분 늦게 도착...
*같이 온 일행이 안오면 입장 못하게함 ㅠ 참고*

3층은 옥상인데 빠지는대로 자리 안내를 해 준다고
따로 어플을 쓰진 않았지만
다른 내부자리는 위에 기게로 예약 잡아놓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웨이팅 등록을 해놓으면 카톡이 오는데,
10분 안에 오지 않으면 취소 된다고 하니

예약 후 카톡 확인은 필수에요!

다른 블로거들의 글을 보니 주말에는 1-2시간씩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저도 평일에 갔는데 15분 좀 넘게 기다렸던것 같아요
미리미리 가셔서 예약해놓으시는걸 추천드려요!

노체부어의 유일한 단점... 뷰를 위한 높은 층고ㅠ
총 3층인 노체부어는 각 층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고 좀 협소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웨이팅이 많은걸지도....?

3층 올라갈때는 힘들고 내려갈때는 무서워서
다리 호달달....ㅋㅋㅋ

사진을 누르시면 노체부어 인스타로 이동합니다 :)

그래도 힘듦을 감수할수 있는 이유는 바로

이런 이국적인 느낌 때문 ㅠㅠㅠㅠ!!!


한국의 아름다운 성곽과 노체부어의 이국적
인테리어의 오묘한 조합은 익숙한 거리도
여행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네요🥹

메뉴도 세상 이국적...💓
모르는 메뉴가 많아서 열심히 설명을 읽고 또 읽었다는
ㅋㅋㅋ

그리고 고민고민 끝에 고른

돼지안심스테이크 , 라구 쉬림프 파스타


원래는 감바스를 주문하려 했는데...
3층은 안전상 이유로 주문 불가라네요ㅠㅠㅠㅠㅠ

Pub집인 만큼 술 종류도 정말 많았어요!
(이 사진 외에도 와인 종류 메뉴가 2장정도 더 있었음)

저는 반주하러 온 곳이지만
2차로 술만 마시러 와도 좋을것같더라구요??

주문한 음식은 생각보다 빠르게 나왓어요!

3층은 물부터 식기 다 셀프로 이용해야해서
이것저것 준비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음식을 받자마자 비주얼에 감탄.....!!🥰

처음에 돼지 안심스테이크 위에 있는게
관자인줄 알았는데ㅋㅋㅋ
버섯이더라구요???

저 살면서 이렇게 맛있는 버섯 처음먹어봤어요ㅠㅠ
단짠한 소스랑 찰떡이었던 겉바속촉의 버섯...💖

입에 넣자마자 같이간 언니랑 저랑 동시에

이거 뭐야????? 왤케 맛있어!??


고기는 생각보다 연하지는 않아서 아쉽..
솔직히 버섯이 다했어요
(메뉴를 버섯 스테이크로 바꾸시는건 어떠신지...)

파스타는 새우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
파스타 먹는 내내 씹는 식감이 살아있어 좋았어요!

소스는 완전 제 취향이었습니다...!
전에 리뷰했던 보일링 쉬림프소스랑 비슷한 맛이 나요

보일링쉬림프보러가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샹그리아~

(이땐 알지못했다... 샹그리아가 대참사를 불러올줄은...^^)

샹그리아는 안에 사과 오랜지 등 과일이 있는 와인이라
먹는 내내 날벌레들과 씨름했다 ㅠㅡㅠ
결국 막잔은 내 텀블러에 넣어서 의도치않은
Take out ㅋㅋㅋ

행궁동을 자주 가는 편이지만 노체부어만큼
뷰 좋고 루프탑 잘 되어있는곳은 없는것 같아요~!

성곽 뷰에 어울리는 노을부터
음식의 맛까지 뭐 하나 빠짐없이 너무 완벽했던

노체부어


다음에는 가족들이랑 다같이 오려구요!

여러분도 데이트나 모임으로 행궁동 가실 일 있으시면
노체부어 방문 추천드려요😭💖

그럼 20000⭐️
도-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