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경주루지월드] 경주 놀거리 추천-1

728x90
반응형

도-하!

알찬 휴가를 끝내고 피부색이
한층 더 도톨 스러워진 도톨이에요!ㅋㅋ

오늘은 지난번 경주 포스팅을 이어서 해보려고 해요!

오늘 리뷰해볼 장소는 바로!

경주 루지월드

경북 경주시 천북남로 16

사람이 많을 것같아서 11시에 오픈하자마자
달려갔는데도 사람은 꽤 있었어요
(하지만 대기는 없었어요)

아마 비소식은 없지만 구름이 잔뜩 껴
날씨가 평소보다 선선해서
그랬던 것 같아요~

루지월드에가면 키오스크 매표소가 있는데,

미리 네이버 예약을 하면 5-10% 정도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루지월드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최소 방문 1시간전 네이버 예약해야하는데
저는 1시간도 안남아서 그냥 구매했어요ㅠㅠ

금액은 평일이랑 주말이랑 차이가 많이나요
다음엔 평일에 가서 4회권을 타야겠어요!!!

경주 루지월드는 화랑코스, 천마코스
2가지 코스로 나뉘어져있어요

천마코스는 초심자용, 화랑코스는 중급코스인데요,
총 3km의 길이에 경사가 있어
빠른 스피드를 즐길 수 있었던 엑티비티였어요

티케팅 후에는 안전모 착용이 필수에요!

모자 색깔별로 사이즈가 달랐습니다!

큰거 쓰면 혹시 시야가 가릴까봐 딱맞는 걸썼는데
쓰고 주위를 보니 학생들이 온통 핑크핑크...
그리고 그사이에 낀 늙은 나.........😂

재입장 방지를 위해
저렇게 도장을 찍어주셨구, 팔찌도 주셨어요...!
처음엔

이팔찌 뭐지...?

했는데 팔찌 반납할때 인식시키면
제가 나온 사진을 보여주더라구요?
사진 찍히는줄도 몰랐어서
표정이 다 바람쐬는 강아지 표정

인식시키면 사진이 나오는거 완전 신기해....!!

루지를 타러 가기 위해서는
스키장에서 많이보는 리프트
타고 멀리 또 높이 올라가야했어요!
고소공포증 있던 남자친구가 좀 힘들어했다는...ㅋㅋ
신기한게 리프팅 아래에 루지가 대롱대롱
메달려있었답니다ㅋㅅㅋ

리프트을 타고 올라오면, 포토스팟이 있어요!
저 뒤에는 높이를 체감할 수 있는
투명 바닥도 있더라구요ㄷㄷ
출발 전 기념으로 한장 찍어줬습니닷

루지 타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했어요


손잡이를 go 부분까지 당기면 앞으로 나가고,
Stop 부분까지 더 당기면 브레이크가
걸려서 속도가 줄어들어요!




너무 빨리가려고 욕심만 안부리면
다치지 않게 탈수 있어요 :)
같이 간 동생은 완전 안전운전해서
보는 제가 안정감이 들었거든요😆

코스랑은 상관없이 마지막 골인 지점
같았는데, 친구들이랑 누가 더 빨리
들어오는지 내기하니까 더 재밌었어요

확실히 엑티비티는 단체가 더 즐거워🥰

친구들과 경주여행 장소로

경주루지월드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