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반려동물 생일] 💖아또야, 생일 축하해!💖

728x90
반응형

얼마전 하나 뿐인 저의 반려동물
아또의 생일이었어요!

벌써 5살인데 한번도 생일을 안챙겨준것같아
미안함에 최대한 웅장(?)하게 챙겨봤어요

⭐️짠 결과물입니다⭐️
세상에 모든 아이들의 생일을 챙겨주시는
부모님들 존경스러워요😂

일일히 붙히고 꾸미고 상차리는데만 한시간....

그래도 미리미리
생일 파티 세트를 구매해서 다행이에요 ㅠ

제가 구매한건 소소펫토리의
데이지꽃 소소박스입니다


👉🏻소소펫토리 생일파티 세트 구매하러가기

전혀 반려동물용이라는 생각이 안들 정도로
구성이나 퀄리티가 좋았는데,
특히 토퍼도 제작하여 구성품에 포함시켜주신게
제일 좋았어요..!

또, 택배를 받았을때 사장님이 써주신
아또 생일 축하편지와 설치 시 주의사항에
감명받았습니다 ㅠㅠ

어쩜 이렇게 세심하고 따뜻하신지ㅠㅠㅠ


다시한번 사장님께 감사해요🥺


난 노란배경 시켰눈데.....😭그래도 귀여우니 합격!!!

아또 생일 케이크는
사람과 동물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쌀+고구마+당근등 으로
만들어진 수제 주문제작 케이크에요!

아무래도 제가 먹을게 아닌 제 반려동물이
먹는다는 생각에 더 까다로워 지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알로하 스낵의
⭐️저알러지 케이크⭐️

사진을 보내면 반려동물의 얼굴과 이름을
그려넣어주세요 :)

만들때 사용하는 재료도 이렇게 오픈해주어
믿고 주문할 수 있었어요~

지정된 날짜에 맞게 배송이와서 들뜬 마음으로
택배를 열었는데, 제가 주문한것과 다른 색상이 와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사장님의 빠른 대처와
응대로 기분이 쉽게 풀려버렸..어요
(나 너무 쉬운 여자일지도...)

다른 리뷰를 보니 강아지들은 잘 먹는것 같았지만
고양이는 으깨서 줘도 많이 먹지는 않았어요🥲
너란 고양이 정말.., 까다로워

중간중간 츄르랑 섞어주니 먹는정도?

빵부분은 제가 틈 날때마다 먹으려구요ㅎㅎ
생일 당일에 잼이 없어서 못먹었어요ㅠㅠ
확실히 퐁신퐁신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을것 같아요


반려동물 생일 포스팅이
집사님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그럼 마지막은 아또 생일 축하영상으로 마무리 할게요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