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인생네컷 포즈 추천]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은 제가 쓰려고 모아둔 자료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바로바로

인.생.네.컷.포.즈!!!!!

콩순이


요즘 유행하는 콩순이 포즈인데요,
어제 친구들이랑 같이  찍어봤는데 귀엽지않나여ㅠㅠ

이와중에 양갈래 표현하겠다고 다들 더듬이 쓰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포즈 모음집 보고 가실게영~

독사진 포즈 추천 모음

요즘은 바디프로필 저렴이 버전으로도
인생네컷을 찍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여러명이 아닌 1인 촬영
많아지고 있는것같아요!

결과물들을 보니까 추억소장용으로 친구들이랑
찍는 네컷사진이랑은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나도 언젠가는...

다음은 여럿이서 찍는 추천 포즈
모음집이에요!


2,3인 사진 포즈 추천

6월 달에는 '포토시그니쳐'에서
짱구는 못말려 프레임이 리뉴얼되어
짱구포즈로 찍었어요ㅎㅎ
(마지막사진 내 엉덩이 짱자이크 되어서 다행 ㅠ)

매달 포토시그니쳐에서는 다양한 프레임들이
출시되더라구요?
작년 귀멸의칼날 프레임 너무 별로라
기대 안했는데 짱구 졸귀탱구리구리 ㅠㅠㅠㅠ💗

매달 친구들이랑 위에 포즈사진에 맞춰서 사진
찍어보랴구요 ㅇ_< 🎶

독사진은 살좀더 빼고 내년부터ㅎㅎㅎ

여러분들도 다양한 포즈 사진으로 추억기록하세용

그럼 20000
도-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