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일일 조회수 1000돌파]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22일차가 되었다
목표가 3주내에 방문자 수 일일 1000만들기였는데ㅠ
어제까지만 해도 먼 이야기 같았다ㅠ
일일 조회수가 계속 100에만 맴돌았기 때문에


하지만 오늘 일어나보니 1000이 넘었다!!


아직 글쓰는것도 미흡하고
블로그 쓰는게 많이 어색해서
부족한게 많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다니..


더 책임감도 많이 생기고 열정도 가득차게 되었다ㅎㅎ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되는
정직하고 리얼한 리뷰+글로 보답하고 싶다!

⭐️자축!! 다음 홈&쿠킹에 메인등쟝⭐️


더 성장해서 더 큰 왕도톨이 되겠습니다ㅎㅎ

사랑합니다 구독자분들.. 그리고
제 블로그에 와주시는 분들
모두 하시는 일들 대박나시고 또..!!!
적게일하고 많이버시길 바랄게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