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올라올래] 행궁동 갬성 카페&펍추천

728x90
반응형

벌써 세번째 행궁동 리뷰인데요...!
마지막을 장식했고 또 강렬한 기억으로 남아있는
행궁동 카페 앤 펍

올라올래

리뷰 해보겠습니다 :>

올라올래는 루프탑과 함께있어서
4층, 5층까지 계단으로 올라가야합니당

도착 했을때 숨차고 힘들었던 기억이ㅋㅋㅋ

그리고 계단 올라갈때 여기가.. 맞나 싶을 정도의
건물에 있었어요ㅋㅋ 밑에는 회사(?)가 있고
하지만 짠! 도착해보니

행궁동에 이런 펍 루프탑 카페가 있었다니...
진짜 분위기 행궁동에서 제일 좋았던것 같아요 :)

여기 바테이블은 큰 통 창 앞에 있어서
뷰가 매우 좋았고 바로 앞에 장안문이 보였어요!

노을질때쯤 가서 저녁때까지
풍경을 모두 감상할수 있었는데
여러분도 6시쯤에 도착하시면 두가지 느낌모두
즐기실수 있어요!


올라올래에서 인기있는 메뉴인데요!
저희는 저녁겸 안주로 통칠면조다리
월급들어온기념 + 언니 대학원졸업 축하겸
로제 와인 한병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5층 루프탑 구경을 하러 나왔는데
테이블 구성도 정말 다양했고
야외에서 술 드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뒤에 노을지는 거 보이시나요!?
노을이랑 찰떡이라 휴양지 온 느낌 가득했답니다 ㅎㅎ

여기 올라올래가 특별한 이유는 또 강아지 동반이
가능하다는 거였어요!

그래서인지 강아지를 위한 수제 간식
(제 기억으로는.. 강아지 치킨, 피자가 있었어요)

위에 구경을 마치고 오니 주문한
스위트 로즈 와인이 자리에 뙇 ❤️

요즘 인싸답게 와인잔에 그림도 그리다보니
기다리고 기다리던 올라올래의 대표메뉴
통칠면조 닭다리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무엇...?
완전 만화에서 나오는 고기가ㅋㅋㅋㅋ
양도 엄청 많고 크기도 엄청 컸어요ㅋㅋㅋㅋ
밑에는 감자튀김이랑 새우튀김이 있어서
술 안주로 완전 딱이었습니다ㅎㅎ

맛은 칠면조가 다 그렇듯이 좀 질기고 잔뼈가 많았지만
다른 곳에서 먹었던 칠면조 보다는 덜 질겼던거같아요
그리고 와인이랑도 완전 찰떡!

다 먹고 결제후 옆에 디저트 메뉴를 봤는데
종류도 엄청 많고 비주얼도 최고더라구요!!

다음에는 와서 디저트 먹기로
올라올래 사장님분이랑 약속했습니다!ㅎㅎ
(사장님...서비스 주기로 하셨던거 잊지 말아주세요)

제가 그.. 엘베 없는거 알았으면 안왔을거라고
장난쳐서 사장님 웃겨드린 손님입니다..ㅠㅠ허헣ㅋㅌ

분위기 쩌는 행궁동 펍
올라올래 추천해드리면서 리뷰 마치겠습니다


분위기⭐️⭐️⭐️⭐️⭐️
맛⭐️⭐️⭐️
양⭐️⭐️⭐️⭐️
인테리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