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세부 여행 숙소편-2]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은 세부에서의 두번째 숙소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

후기입니다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
금액,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

22년 12월 14일 수요일 묵었던 숙소로
성인 2명, 석호 측면 전망이었어요

아고다에서 예약 결제 했고,

금액은 $253, 결제금액은 315,808

나왔습니다 :-)

체크인 시간은 15:00시, 체크아웃은 12:00시

플랜테이션 리조트는

제가 다시 세부에 오고싶은 이유중 하나 일정도로

정말 정말 좋은 숙소였답니다 :-)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
룸 컨디션

들어오자마자 저희를 반겨준 다과들ㅋㅋ

젤리와 건과일들이있었고,

 

마실 물은 따로 없었어요

꼭!!! 사서 들어가시길 추천드려요

 

침대 사이즈나 청결도 나쁘지 않았고,

아침에 일어났을 때,

창살 틈 사이로 내리쬐는 햇살

따뜻하고 기분 좋았습니다 ㅎㅎ 

화장실 에너미티는 기본적인 구성은 다 있었고,

블루워터 보다는 작은 사이즈

족욕하기 좋은...? 욕조가 있습니다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
바 & 레스토랑

리조트에 처음 들어올 때
사용 가능한 쿠폰들과,
엑티비티 등을 설명 해주세요

저는 오후에 도착해서

아침에 주로 그 쿠폰을 사용했어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바 음료 무료 쿠폰ㅋㅋ

저랑 친구는 맥주 1잔씩 주문해서

마시고 수영했어요ㅎㅎ

 

저녁을 리조트 내부에있는

FIJI 라는 레스토랑에서 먹었어요!

추천메뉴와 디저트까지 주문했는데,

망고 아이스크림도, 선데이 브라우니도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해산물도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

추천드려요ㅎㅎ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
수영장 &인생샷 건지기

좌 (바 앞 풀) 우 (바다해수욕장)

수영장은 바닷물 담수 해수욕장
일반 풀장이 있는데,

바다 해수욕장저녁 늦게도 개장하지만,

나뭇잎도 많이 떠다니고...

바닥이 변색되어 조금 더러워서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ㅠ

 

대신 바 앞에 미끄럼틀이 있는
풀과 스파를 애용했어요!

세부에서 날씨만 좋으면
정말 많은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플랜테이션 리조트ㅠㅠ

해먹이나 높게 자란 야자나무,

그리고 무료쿠폰으로 이용 가능한 카약까지

이용하면 그냥 막찍어도 인생샷이 찍혀요..!!

 

세부에서 찍은 사진중에 절반 이상이

여기 리조트에서 찍은 사진들...ㅋㅋ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
부대시설

플랜테이션 리조트에는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있어요

(무료)게임룸이나 짐도 이용 가능하고,

유료로는 네일이나 마사지 샵 그리고

페러세일링같은 익스트림 스포츠 까지 있답니다!

저는 환전 해둔 돈이 거의 다 떨어져가서
익스트림 스포츠 대신 내부의 부대시설
구경 및 이용했어요!

저는 양궁, 친구는 암벽타기 체험을 했습니다

처음이라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당황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전장비체크 부터

방법설명까지 해주셨습니다ㅎㅎ

아침에 날씨도 너무 좋고,

빠르게 넓은 내부를 구경하기위해

자전거를 빌려서 탔어요!

 

정문기준으로 왼쪽 위로 쭉 올라가면

자전거 대여소가 있습니다ㅎㅎ

1시간 이용이었고 룸넘버 써야하니

기억해가시는게 좋아요!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
총평

그랩이라는 택시 어플로 다음 이동지로

이동하려했으나....ㅋ

어림도없지ㅋ

외진 곳에있는 플랜테이션 리조트는

역시나 안잡히더라구요

(유일한 단점...)

 

직원분이 대신 콜택시를 잡아주셨어요

친절하게 택시 탄 시간, 택시번호 등을 적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고마웠습니다 ㅎㅎ

다음에 세부에 또 가게된다면...

저는 무조건 플랜테이션 리조트!!!!

꼭 다시 갈거에요

 

세부 리조트로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

****강추 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