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정석닭강정] 중복기념 닭강정 리뷰⭐️

왕도톨 2022. 7. 27. 01:57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 중복이라 일끝나고 빨리 집가서 치킨을
뜯으려 했으나 야근을 하게되어

매우 기분이 안좋은 도톨이에요ㅎㅎ

회사에서 가끔 저녁을 시켜주는데, 이전에 배달로
먹었던 정석 닭강정이 생각나서
회사 근처에 있는 지점으로
포장하러 갔습니다

⭐️제가 간곳은 남구로역 1번출구 근처에용⭐️

원래는 저렇게 무료시식도 가능한가봐요?
배달로만 시키다가 방문 포장하니까 어색하네영

테이크아웃 전문점인데도 외부와 내부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조금 있었어요!
주문비대면 키오스크
전화주문을 하면 됩니당~
저는 전화로 미리 주문해서 기다리지않고
바로 가지고 갈수 있었어요

계산하는데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포장도 꼼꼼히 해주셔서
기분좋게 take out~

저는 반반 세트메뉴 중 D 세트
양념닭강정+새우강정
주문했습니다~
소스는 약간 매운맛 닭강정과 칠리 새우에요

집에 도착했으니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을 해줍니다💓

닭강정 양이 많아서 새우강정이
상대적으로 적어보이는 기분.....?

새우강정을 먼저 먹어봤어요!

역시 새우는 맛.있.어....❤️

지난번에는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먹었었는데
그때랑은 뭔가 조금 다른느낌....?

(새우도 좀 작아진것같기도 하고ㅠㅡㅠ
새우 튀김옷이 너무 두꺼웠어요... 아쉽..)

약간 매운 닭강정은 매운걸 잘 못먹는
저에게 딱 맞았어요 ㅎㅎ

안에 마늘튀김...? 같은 슬라이스 마늘이
몇조각 들어있고 깨가 듬뿍뿌려져있는게
특징이에요~

새우강정보다는 튀김옷이 얇았지만
닭고기 자체가 두툼하거나 하진 않아서
생각보다 금방 물렸어요ㅠㅠ
다먹고나니 좀 더부룩한 느낌🥲



요즘 배달료도 비싸고 치킨값이
2마넌이 기본인데 다양하게 25000원이라는
금액으로 중복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정석 닭강정 솔직 리뷰 마칩니다❣️


+역시 음식은 얻어먹는게 더 맛있다!!
다음 회사 회식때 시켜먹어야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