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비스트로딤섬] ⭐️금천롯데캐슬 찐맛집

왕도톨 2022. 7. 19. 18:59
728x90
반응형

도-하❣️

만두에 살고 만두에 죽는 도톨입니다😂
블로그에서는 도톨이지만

제 게임 아이디가 뎡원만듀일만큼

전 늘 만두에 진심이에요...


(대만 교환학생 신청했을때도 지원동기에
전세계 만두를 섭렵하기위해..라고 씀)

그런 제가 금천구청쪽 롯데캐슬에 딤섬집
생긴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한

딤섬비스트로

영업시간 11:30 - 22:00

(21:00 주문마감 /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291 상가 310동 1층 171호

금천롯데캐슬골드파크3차 상가내 위치해 있고
주차장은 롯데마트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닷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원래 테이블 다 차있었는데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라
나가기 전 찍은 자리샷...!
자리옆에는 바로 주방이 오픈되어있어요!
조리과정을 직접 볼수 있어서
냉동 딤섬이 아니라 수제 딤섬임을
확신시켜주네요! 믿음이 가는 비스트로딤섬 ㅠㅠ

메뉴는 딤섬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는 딤섬새우돼지 시우마이, 하가우,
식사류완둔탕면, 홍콩식 비빔면
이렇게 주문했어용

자리마다 테블릿 메뉴판이 있어
코로나라 불필요한 마주침이 불편할수 있는
대면 시스템을 최소화했어요...!
메뉴선택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가능한 시스템으로
선결제라 편리했어요~

반찬은 간단하게 짜사이와 단무지..

하지만 간장에 생강 있는거보고
저는 알았습니다.

"아 이곳은 딤섬에 진심이구나"

제가 대만에서 먹은 딤섬집들은 다
저렇게 간장에 생강을 넣어줬어요
딤섬안에 생강을 넣어 같이 먹었는데

뭔가 제2의 고향 생각이 났네용 ㅠㅡㅠ

딤섬은 한 판당 4개씩 나왔고,
하가우가 제 입맛에 더 맛있었어요 ㅠㅠ
안에 새우가 탱글탱글 하고 톡톡터지는맛!💓

시오마이는 만두 피가 다 달라붙어서 찢어지고
또 새우랑고기가 섞여있어서 그런지
본연의 맛인 새우만 들어있는게 더
맛있었을것 같네용...

홍콩식 비빔면은 생소해서 시켜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저 치킨은 동파육같은 맛이 났고 또 엄청
연하고 부드러워서 면하고도 잘 어울렸어요🥰

같이 나온 육수도 어묵국물처럼 시원해서
원샷하게 되는맛??!!

완탕면은 면이 메인이기보다는
완탕이 메인인 느낌이라 그런지
안에 면이 많이 있진 않았어요~
하지만 완탕이 5개나 들어있어서 대만족!!
또 육수도 정말 시원해서 밥이 땡기는
마성의 맛이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점은 볶음면이랑 같은 면인것같은데
완탕면에 있는 면이 조금 덜익은것 같았어요 ㅠㅠ
꼬들한 느낌보다는 약간 덜익은 식감...?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자극적이기보다는
담백하고 또 맛있고 정갈했습니다☺️

저희 들어오자마자 재료 소진돼서 일찍 마감하셨어요
마지막이라 다행이야... 와서 못먹을뻔..

다음에 또 올때도 조금 일찍 방문해서
하가우 3판 혼자 먹을거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팀x완이랑
맛이 똑같거든요ㅠㅠㅠㅠㅠ

(이거 뭔지 만잘알들은 다 아실꺼에요)


생각난김에 다음엔 팀x완 리뷰로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