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광명 금천한우타운] 서울근교 당일치기 캠핑 즐기기

왕도톨 2022. 7. 18. 23:23
728x90
반응형

도-하!
지난 주 금요일에 회사 야유회를 다녀왔어요!

아무래도 다들 가정이 있어서 1박보다는
당일치기를 선호하는편
(저희 집에도 기다리는 애옹이가 있다구욧ㅋㅋ)
당일치기 좋아~

데크 위에 텐트들이 쳐져 있어요!
텐트는 1부 2부로 이용시간이 나뉘어져 있고,


1부 : 11시 ~ 16시

2부 : 17시 ~ 22시


텐트 이용료는 1개당 4만원이에요
기준인원은 8명이고 최대는 10명이라,
저희는 1개 빌리고, 2명 추가 요금 지불했습니다..!

경기 광명시 가학로 177

위치는 차없으면 가기 힘들것 같긴해요 ㅠㅡㅠ
하지만 차량이 없는경우, 광명 인근 지역에서
전화하면 픽업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외부 고기 및 해산물 반입이 금지되어있어요...!
캠핑장이 아닌, 캠핑 음식점이니 기본이쥬...?

하지만 기본 양념류 (쌈장, 소금, 후추 등)와
쌈 (쌈무나 상추)이 제공이 안되니

(제공되는 기본반찬이 아예 없어요!)

준비해서 가져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사용 할 그릇이나 수저 젓가락
안에 있는 슈퍼에서구매 가능하나,
일회용 사용이 싫으신 분들은
챙겨가시는것도 팁이 될것 같아요 :-)

텐트 앞에는 어린이용 수영장이나,
트렘펄린, 헤먹 아이들이 놀기 좋은 장소
준비되어있어요

아무래도 어린이들도 함께하는 장소인 만큼
캠핑장 내에서는 금연이 매너!

텐트 이용자에 한해서 버너와 냄비,
그리고 주전자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가스는 기부한 게 없으면 따로 구매하셔야해요)
기부에 쌈장이나 양념류가 있으면 사용할 수 있지만
보통 다 버리는 듯해요 ㅜ,ㅜ

고기와 함께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야채와 버섯들도 준비되어있었어요!
김치와 마늘이 있어서 정말 좋았다는...!!

원래 야유회는 이것저것 장보고 힘들게 옮겨야하는데
이렇게 여유롭게 갈수 있는게 최고 장점
이었던 것 같아요
정말 모든게 다 있었거든요 ㅠㅠ

(사장님이 사정상 원래 있었던 비빔면을 더이상
구비 안해놓으신대서 비빔면은 없어요....
고기엔 비빔면인디.. 아쉽)

음료와 주류도 많은 종류가 구비되어있어서
걱정안하고 가셔도 될듯 해요!

저는 야유회라... 맥주와 소주의 향연...ㅎ

처음에 도착하자마자 고기 바로먹기는 헤비해서
과자를 안주로 맥주한병씩 마셨는데
진짜 분위기 최고였어요❣️

바람도 솔솔 불어서 더운데 전혀 안덥고
잠이 솔솔 오는 분위기?
얼마만에 느껴보는 여유인지

회사다니면서 이런 여유를 느껴볼 줄이야...

맥주한잔하고 다같이 뒷 편에있는
족구장에서 족구를 했어요...!
편의점 안에 제기, 배드민턴 등 다양한
용품들이 있어서 심심하진 않을것 같아요ㅎㅎ

금천 한우타운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한우가 준비가 되어있었고,

목살 삼겹살 항정살 등
돼지고기 종류도 많이있었어요...!

같이 구워먹을 수 있는 소세지랑 차돌도...!
차돌은 라면 먹을 때 넣으면 맛있을 듯해요...
저는 보증금 받을 때 발견해서
소세지도 차돌도 못먹었어요ㅠㅠㅠ
다음엔 꼭... 먹는다

연기가 숯불이라 잘 안빠져서 눈이 매웠지만
열심히 선풍기바람으로 조절해서 먹었어요ㅋㅋㅋ
먹겠다는 의지 하나면 뭐든 해낼수 있음!

고기 중에 제일 맛있었던건 목살이었어요!
하나도 안질기고 부드러워서
꿀떡꿀떡 넘어가버렸다는... ㅠㅠ
가면 무조건 삼겹살 말고 목살 드세요....

아니 삼겹살 드셔도 되는데 목살을 더 많이 드세여ㅋㅋ

고기 먹고 한국인의 후식 (밥)을 먹기위해
메뉴판을 찾아봤어요 이 메뉴판은
편의점 우측에 있는 가게에 있어요!
주문은 편의점에서 했구요
육회비빔밥과 묵사발을 주문했습니다

음... 육회비빔밥은 가성비 좋았지만
여름이라 그런지 나물에서 시큼한 맛이나서
한입먹고 버렸어요...

묵사발은 묵이 찰기가 있기보다는 좀
단단(?)해서 아쉬웠지만 기본은 했던것같아요...!

여름엔 묵사발에 밥말아서 시원한 묵밥으로
먹어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밥 다먹고 해장용 라면에 라죽까지
먹으니 어느덧 어둑어둑해졌어요ㅋㅋ
왜 라면은 밖에서 먹는게 이렇게 맛있는건지!!!!
또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ㅎㅎ

밥이되니까 더 운치있어진 텐트
밥을 다 먹고 정리를 깨끗하게 했어요
쓰레기도 버리고 마지막 의자정리까지 한 후,
편의점으로 가면 보증금 2만원을 돌려줍니다!

분리수거장 안쪽에 개수대가 있어
설거지가 가능하고,
냄새도 안날정도로 청결했어요!
(여름이라 냄새나기 쉽상인데
관리를 엄청 잘하시는듯..!)

다음에는 친구들이랑 다같이 놀러가려구요!
서울 근교 여름 단체모임 야유회 장소로

금천한우타운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