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서 양식 공유]Monthly Plan

왕도톨 2021. 11. 30. 15:06
728x90
반응형

도-하!

한달 넘게 포스팅을 못썼네요..ㅠ

많은 일이 있었어요... 병원도 다니고

또 회사 일이 풍년이라 야근그리고 잦은 출장에 시달리다보니
( 저는 회사의 노예입니다... )

정신없이 시간이 후딱 가버렸네요...!

 

그 와중에 애드센스 광고 PIN 번호도 발급받아서

마음은 앞서는데 날씨가 주워져서 그런지

점점 축 쳐지는거 있죠..?ㅠㅠ

이제부터 계획적으로, 또 알차게 하루를 보내고자

 

월 플레너를 만들어 보았어욥!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ㅠ 다가올 22년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제가 만든 Monthly Plan을 공유하려고 해요!

월과 날짜를 변경할 수 있는 파일입니다...!

인쇄해서 사용하거나, 테블릿에서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려요~!

아래 이미지 확인 후 다운로드 해 주시면 됩니닷~!~!


1. 다이어리-1

왼쪽에 몇월인지 체크 할 수 있고, 오른쪽에는 연도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다이어리-1은 칸이 다른 버전 보다 작지만

to do 리스트나 memo가 있어 다꾸하기 좋은 버전입니다 ㅇ_<


2. 다이어리-2

중간 상단 부분에 몇 월인지 기입할 수 있는 칸이 있는 심플 버전

다이어리-2는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제일 심플한 버전이에요!

토요일과 일요일 색깔이 다른게 나름 포인트!

 

깔끔한걸 찾으시면 제일 괜찮을듯해요


3. 다이어리-3

그리드가 있는 플래너

다이어리-3 은 곰돌이와 하트로 꾸민 귀염 귀염한 버전입니다...!


4.다이어리-4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고싶었던... 플래너

제가 빈티지 풍을 좋아해서 만든 금색 베이스 플래너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오래걸리기도 했고....ㅠ 또 완전 제 취향이지만

아쉬움 가득하네요..ㅠㅠ 사용하실때 예쁘게 꾸며서 써주세요!


다이어리-1.pdf
0.16MB
다이어리-2.pdf
0.04MB
다이어리-3.pdf
0.26MB
다이어리-4.pdf
0.15MB

다운로드 해 가실 때 댓글 하나씩만 남겨주시면

앞으로도 틈틈히 시간 날때마다 좋은 자료 공유 해드리는데

힘이 됩니다 : )

 

*pdf 파일이니 워드로 필요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