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취미템 추천] 보석 십자수!

왕도톨 2021. 9. 21. 20:20
728x90
반응형

도-하!

집에서 나가지 못한지 벌써 6일째...
햇빛을 못보니까 우울증이 도지네요...ㅠㅠ

이 전에 다이소 갔을 때 사놨던 취미템
무료한 시간을 달래줄 보석 십자수를 꺼내봤어요!

짠! 완성본이에요!

멀리서 보면 더 반짝거리고 예쁘네요ㅎㅎ
심심할때 시간도 때우고, 장식품도 생기고!!

1석 2조!!

저는 이스탄불 세트를 샀고, 다른 종류도 많으니
다음에는 다른 키트를 사보려구 해요~
금액도 2000원이라 부담없이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도안과 비즈 10색 펜1개 트레이 1개
고체 풀1개 벽걸이 고리 1개가 들어있어요!
2000원에 비해 괜찮은 구성품이죠?

포장 뒷 편에는 사용 방법이 써 있는데,
쉽게 설명하면
먼저 펜에 빨간 고체풀을 찍어 눌러주세요!
그럼 펜안에 풀이 보석을 붙게 만들어줍니다.
그 상태에서 도안에 써있는
알파벳에 맞는 보석을 찾아 붙여주면

끗! 입니다 :>


참 쉽죠??
도안에는 양면테이프가 붙어있어 보석이 붙는 형태라
손으로 만지거나 먼지가 붙지않게 해주는게
제일 중요한것 같아요!

그래서 하는 동안 필름을 벗겨가면서 하는게
꿀팁입니닷!
제가 해본결과...
저녁 8시 30분에 시작해서 12시 30분에 끝났어요ㅠ

총 소요시간 4시간!!


다이소 취미템 덕분에 지루하지않게
자가격리중입니다😭

다들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다이소 취미템으로
보석 십자수 추천! 드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