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기 치즈말이 주먹밥] 간단 집들이 and 맥주안주 만들기

왕도톨 2021. 9. 14. 16:27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은 레시피 알려주는 도톨로 돌아왔습니다 :)
오늘 준비한 간단 요리는 바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고기치즈말이 주먹밥

입니다~ ㅇ_<

완성 사진이에요!
다른데 정신이 팔려버려서ㅠㅠ 약간 오버쿡 되었어요
하지만 안에 밥이 누룽지처럼 바삭해서
식감이 풍부했습니다 :)

준비 재료


고기 100g
(차돌이나 샤브샤브용 상관없어요!)
치즈 2장
쪽파 or 부추
밥이랑1봉
만능 간장소스


만능 간장소스는 제가 이전에 포스팅 했던
메추리알장조림에서 볼수 있어요!
만약 어려우시면 시판 갈비양념사서 쓰시거나
아님 따로 양념 안하셔도 괜찮아요 :)
👉🏻만능소스보러가기

먼저 밥 한공기를 밥이랑 후레이크와 섞어주세요!
이때 같이 동봉 된 참기름은 넣지 않습니다!!
그후 한김 식히면서 작은 주먹밥으로 돌돌 말아줍니다
크기는 500원보다 좀 더 크게 만든후
타원형 모양으로 모양을 잡아주시면 됩니다 ㅎㅎ

그 다음 고기를 깔고 치즈+야채+주먹밥 순으로
올리고 김밥 말듯이 돌돌 말아 주면 준비가 끝납니다!
참빠르고 쉽쥬?

에어프라이어에 고기가 익은 후 잘 분리되게 하기 위해밑에 기름을 좀 발라주거나 유산지를 깔아주시고

서로 간격을 좀 두고 올려줍니다!


온도는 180도 시간은 15분에 맞춰 놓으면 되는데,
저는 미리 예열을 해 주었습니다

10분정도 말이(?)들을 익히다가
5분정도가 남으면 잠깐 열어서
고기 위에 만능 간장소스를 발라주고
에프에 다시 넣어 익혀주세요

완-성⭐️

간장소스랑 또 밥이 흑미라 비주얼은 좀 아쉽지만 ㅠㅠ (백미로 할걸......)

겉바속촉 최고였던 안주 겸 요리가 완성되었어요

안에 치즈가 들어있고, 또 밥 자체가 간이 되어있어서
엄청 짜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

돌려놓고 다른 음식 준비할 수있어서
집들이용 음식이나 안주용으로 추천드리며

오늘의 도톨 레시피는 마무리!하겠습니다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꾹 👉🏻구독 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