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도톨 2021. 8. 19. 01:17
728x90
반응형

도하!
다음주 월급이 들어오는 기념(?)으로!
(ㅋㅋㅋ 저는 매일이 기념일이에요
제가 만들면 그날이 기념일 ^^)

쇼핑을 했는데요!
어제 주문을 했는데 오늘 도착을 했습니다
바로~~~~~
판도라 반지!

짜쟌~!

집에 도착했을때 택배와 저희 집사가 반겨주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ㅠㅠㅠ 완전 행복답니다ㅎㅎ
갑자기 왜 판도라 반지가 생각이 났는지 모르겠지만..
주변에 끼는사람도 없눈뎅...ㅋㅋ
판도라가 가품이 많다고 해서 검색 후에 구매를 했다!
(쿠*에는 판도라 반지를 만원에 팔더라...ㅎㄷㄷ)

짠! 나의 선택은 바로 링크드러브링!
다른 반지랑 레이어드 하기 위해서 구매했고,
처음에 다른 반지랑 고민을 많이 했지만

탁월한 선택이었던것 같다 :)
하나만 착용해도 밋밋한 느낌이 없고
연속적인 하트는 완전 취저...❣️

인터넷으로 반지 구매한건 처음이라
반지케이스 (박스)에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비닐 포장이 되어있어서 놀랐지만 검색해본 결과
가품은 아니었다 :)

출처 ; 아베홀리

그리고 친절하게도 구매 사이트에서 진품 가품
구별 방법을 알려줘서 참고 가능했다!

내가 알아본 쉬운 구별 방법은 바로 쇼핑백이었다.

쇼핑백에 이런 문구가 있다면 주의!!

정품의 경우 pandor 밑에 다른 문구가 없지만
가품은 문구가 있는 경우가 많았다!

이번에 반지를 탄생석 반지와 함께 구매해 착용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느낌!

하지만 따로 착용했을때가 더 예쁜것같기도..??

확실히 반지는 얇은거 껴야 손가락이 얇아보인당ㅎㅎ

이렇게 반지 보관함도 있어서 칠칠이인 나에게
최고의 구성이었다ㅠㅠ
반지 잃어버려서 아예 다 끼고다님..


출처 : 아베홀리

판도라 반지는 한국 호수에 40을 더하면 됩니다 :)
기억하기 쉽죠??ㅎㅎ

여러분도 판도라 반지 구매 시 꼭 쇼핑백과
세부 사항을 확인하여 정품인 저렴이 반지 득템하세요!

내돈내산 인증!

제가 반지 구매한 링크 올려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 판도라 반지도 여기서 구매해야징
👇🏻
판도라 반지 구매하러 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