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CHANEL PARFUMEUR MASTERCLASS] 카카오톡 선물하기 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향을 찾기!

왕도톨 2023. 3. 14. 14:03
728x90
반응형

도-하!

친구에게 늦은 생일 선물을 받았는데
샤넬 기프트카드가 포함되어있더라구요?
하단에 샤넬 조향 마스터 클래스를 눌러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제품
(향수, 메이크업, 스킨케어 등)을 구매해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래요!

선물 준 친구와 함께 가기로 ㅎㅎ
예약할 때 동반인 한명까지 함께 방문 가능해서
친구는 별도로 예약 진행 안했어요!

위치는 북촌한옥마을 쪽,
안국역 2번출구에서 6분정도
직진하면 휘겸재가 있어요!
 
운영 기간이 4월 8일까지로
아직 한달정도 남았으니,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조향 마스터클래스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들어가면 먼저 샤넬코드 어플 깔고
회원가입하고, 초대장 보여주고 입장해야해요ㅠㅠ
시간이 조금 걸리니
미리 어플깔고 회원가입해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초대장 확인을 해주시면 이렇게 
놀이동산 갈때 손목에 감는 띠를 채워주세요


ㅋㅋㅋ 간단하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았던 클래스 체험


띠를 차고 2층으로 가는데 어딜가도 샤넬ㅋㅋ
벽에도 샤넬 심지어 문고리도.. 샤넬!!
(문고리 탐나서 뜯어가고싶었음)
 

2층에서는 저에게 어울리는 샤넬 향수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미리 예약을 걸어두고
샤넬 향수를 시향했어요

시향지에 문구같은것도 연필로 쓸수 있는데
제가 장난친다고 '킁카 냄새 죠타'
썼다가... 직원분들이 그걸 보시곤
계속 킁카님이라고 불러주셨답니다^^

향수는 직접 시향지에 뿌려서 사용 가능하고,

(몸에 뿌리는것도 가능!!)
향기를 맡고 싶으면 향수 앞에 있는
석고 안의 향을 맡을 수 있었어요ㅎㅎ
 
향수 뿐만아니라 옴므 스킨이나, 바디로션,
헤어미스트도 있어서


다양한 샤넬 제품

직접 사용해볼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 )

예약했던 향기의 알뤼르 시간이 되었어요!
15분정도 소요되는 이 클래스는
여러가지 사진 모음중 2개를 선택하면
죤잘 직원분이 제가 고른 이미지에
어울리는 향을 골라주세요🥹

제게 어울리는 향수는 “샹스오땅드르”
헤어미스트로도 같은 향이 있어서
머리에 뿌려주셨어요!!


반지모양을 형상화했고, 뚜껑은 주사위모양
샹스오땅드르 무슨 모양같냐고 물어봤을때


저는 납작만두라고 해서....
저는 그냥 광대가 되었습니다..ㅎr...

향수에 담긴 의미 모양 등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샤넬 향수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알게 되어 미니 박물관에 온 느낌을 받았습니다!

3층vr기기인생네컷을 찍을 수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저는 화장 지워지는게 싫어서
VR은 안하고 친구는 열정적으로 참여했어요ㅋㅋ


중간중간에 장난친다고 손잡았는데
놀라서 소리지름ㅋㅋㅋㅋㅋ


중간 타이밍에 맞춰서 향수도 촥 뿌려주시는데
친구가 4d 영화관 느낌이라 신기했다고 해요

인생네컷은 사람이 좀 많아서
기다렸지만 샤넬 배경에 샤넬 로고가 있어서
정말 한정판 인생네컷! 느낌이 강했어용
기다리시더라두 꼭 찍어보시길 추천드려요~

기다리는동안 뒤에 보이는 휘겸재
사진도 찍어줍니다
물론 저 말고 친구가 ^_^


전 이날 너무 광대노릇을 많이해서
눈에 더이상 안띄고싶었어요..

2,3층 관람을 마친 후 1층으로 내려가면
음료 (커피 차 초코라떼 등)와
휘낭시에 2개가 제공되었어요!

밖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여유롭게 친구랑 수다떨고 갔습니다 ~

킬링 타임용으로 갔지만 생각보다 더
재밌고 알차고 좋았던 프로그램이었어요!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선물주고 받고

샤넬 기프트 카드 꼭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