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리버레인] 춘천 뷰 좋은 대형 카페는 여기로!

왕도톨 2023. 2. 22. 17:42
728x90
반응형

도-하!

 

다이어트중이라서 식단 관리중이라

이곳저곳 돌아다니지 못한...ㅠ

 

1년만에 춘천에 있는 친구를 만나는김에

강제 치팅데이를 가졌어요!

ㅋㅋ

춘천에 위치한 리버레인 카페입니다!

 

춘천에서 산지 벌써 4년이 된

친구의 추천 카페이니 믿고 방문했어요~


🚩위치
강원 춘천시 영서로 2529-47

 

🧭영업시간

월-일 11:00~22:00

21:30 라스트오더


 

북한강 의암호 리버뷰

강 건너 레고랜드가 살짝 보였어요ㅎㅎ

레고랜드 다녀온 후, 지친 부모들을 위한

힐링 카페 너낌...!

일요일에 방문해서인지

빵이 많지 않았어요ㅠㅡㅠ

저는 춘천에 오면 꼭 먹는 감자빵 한개

주문했습니다ㅋㅋ

순서대로 2층 3층 4층인데,

3 4층은 노키즈존이어서

아이 동반해서는 1층 2층만 이용 가능했습니다~

 

이날 날씨가 별로 안좋기도 했고 많이 추워서

루프탑에는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확실히 루프탑 뷰가 제일 좋긴했는데

봄이나 가을에 오면 딱일거같아요?!

저희는.. 만석인 관계로 3층

대학교 국룰 책상이 있는 계단에 자리를 잡았어요

테이블이 정말정말정말 작아서

쟁반 놓는것도 불안불안..ㅋㅋ

(이 카페에서 제일 아쉬웠던 부분)

 

같이 주문한 감자빵은 오븐에 살짝 돌렸는데

생각보다 푸석푸석하고... 질겨서 별로였어요ㅠ

그래도 감자빵 안에있는

크림치즈 감자소는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ㅎㅎ

시그니처 커피인 리버레인슈페너

층이 3개로 나뉘어져있어서 보기에도 예뻤고,

녹차맛이 진해서 녹차 러버인 제게는 취향 저격이었어요!

 

친구는 산양유 아이스크림이 신기하다고 시켰는데...

오레오뿌려진 부분 맛있게 먹고

산양유의 특이한 비린 냄새를 이기지못하고ㅋㅋㅋ

많이 못먹었어요

 

친구가 여길 꼭 와야한다고 고집부린 이유

바로 저녁에 켜지는 별 라이트 때문인데요,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실제로 보니 정말 예뻤고, 밖에 은은히 보이는

리버뷰랑 잘 어울렸어요ㅎㅎ

 

자리도 불편하고, 감자빵도 기대이하였지만..

별 인테리어 하나로 제 평가가 바뀌었네요ㅋㅋ

 

 

춘천에 휴식, 힐링을 위한
뷰좋은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리버레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