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개장터 사기 세번째 이야기_사기꾼과 연락이 닿다...?

왕도톨 2022. 10. 25. 15:41
728x90
반응형

도-하!

 

1-2번 번개장터 사기 썰과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

 

⭐사기경험자가 말해주는 번개장터 사기 수법 그리고 예방법⭐

도-하! 곧 할로윈이라서 좋아하는 게임 캐릭터 코스튬 준비로 시그니처 인형을 알아보던중 번개장터를 알게되었어요! . . . 설레는 마음으로 바로 첫 거래를 했는데 바로 사기를 당해버렸네요?

wang-dotall.tistory.com

 

⭐중고거래 사기당하셨다면 이렇게 하세요!⭐

도-하! . . . 본 포스팅은 이전 글과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사기 내용과 예방법(이전글)은 아래 참고하세요! ⭐사기경험자가 말해주는 번개장터 사기 수법 그리고 예방법⭐ 도-하! 곧 할로윈이라

wang-dotall.tistory.com

 

경찰에 신고를 해도 오래 걸린다는걸

알고있어서 나 나름대로 탐정에 빙의해서

이것저것 찾아보기 시작했다

 

블로그에 혹시 사기꾼 이름을 치면

뭔가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이 자식 몇주전에 사기 전적이 있음

 

그분은 연락처를 갖고 계셔서

전화번호를 알아냈다

 

31번의 통화 시도끝에 전화가옴!

더 소름돋는건

저 전화 오기전에 카톡이 왔다는 사실

 

카톡이왔다? = 얘가 내 전화번호를 저장했다

 

왜냐 나는 선톡을 보낸적이 없거든;;

 

일을 24시간하시는지 전날 6시부터

다음날 5시까지 근무하느라 연락을 못받았다는 사기꾼

(이제 사기꾼을 훈발놈이라 부르겠음)

그런거 치고는 경찰서 다녀왔다는 문자 다음에

바로 카톡이 왔다ㅋㅋㅋ

웃긴건 사기 친 적이 없다길래

사기당한 다른분 카톡 초대해서 단톡팠는데

단톡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기는 친적 없지만 다 환불해드림....???

이것도 참 신박한 개소리네

훈발놈의 결론 : 돈은 받았지만

보내는건 늦게 보낼 수도 있음 본인 마음임

잘못이 아님 "실물건이 있기 때문에"

뭔 개뼈따구 같은 소리를 하네ㅋ

카톡 하는 내내 군고구마 200개 먹은 느낌

더 어이없는건 사과 한마디도 없고

내 말투 때문에 본인이 기분이 나쁘다면서

그걸 기다리지도 못하고 신고를 했냐며

타박을줌;;;;

 

이게 맞나싶다ㅎㅎ ^^

갑자기 3일뒤

새벽 2시 40분에 전화가 왔음

다짜고짜 주소를 알려달란다...;;

(이 시간에 전화하는게 정상인가..?)

 

진짜 소름끼쳐 이미 내 주소 알고있는걸 아는데

갑자기 주소를 물어본다고....?

그리고 내가 신고했다는것도 아는데

앙심품고 찾아오면 어쩔거야...?

이 글이 그때는 증거가 됐음 좋겠다

내가 만약 안좋은일을 겪으면

범인이 이사람일 확률이 200%라는거

경찰신고접수만 됐고 아직 진행사항은 없지만

결국 난 물건을 못받았고,

돈도 환불받지 못했다.

난 이 사기꾼 새끼 꼭 처벌 받았으면 좋겠다

 

경찰 측에서 연락이 오게되면

4번째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더...ㅎㅎ

 

=========================================

 

저 말고 사기당한 다른분은 훈발놈이

배송 주소를 잘못 기입하여 다른 곳으로 갔는데,

본인 잘못만 있는게 아니라며?

본인도 정신적인 피해를 받아서

전체 환불은 어렵다고 5만원을 빼고 돌려줌

 

니가 사람새끼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