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취미템 추천!_스킬자수 D.I.Y 키트

왕도톨 2022. 9. 20. 14:55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은 다이소에서 단돈

3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취미템 추천드릴게요 :-)

바로 보들보들 보랏빛 향기

스킬자수 파우치 D.I.Y 세트인데요,

 

제가 방문한 다이소에는 보라색과 핑크색

두종류가 있었어요!

 

초등학생 때 방과 후 수업으로

퀼트를 했었는데, 추억에 젖어서

보자마자 구매했답니다ㅋㅋ

구성은

그물방 파우치 x 1

스킬 바늘 x 1

실 4색

이렇게 되어있어요

3000원 치고 알찬구성이죠?

노란색실을 못찾아서 당황했는데,

저 초록색 아랫부분에 조금있는게 노란색이더라구요?

아무래도 퀄리티 면에서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흰색이랑 노란색이랑 색차이가 많이 안나요ㅠㅠ

거의 20년 다돼서 해보는 스킬자수

기억이 날까 했는데

설명서 없이도 몸이 기억하더라구요??ㅋㅋㅋ

 

와 이래서 조기교육 하는구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키트 뒷면에 설명서

같이 동봉되어있어요!

알기 쉽게 이미지로 설명되어있어서

처음 하는 사람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겠더라구요~

윗부분 그물망이 박음질 되어있어서

빈공간이 보이길래 노란색 부분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가로 방향이 아닌 세로 방향으로 진행했어요!

 

나름대로 시간 배분을 하려고 색깔별로 나눠서

했는데 오히려 더 안헷갈리고 좋았던것같아요ㅎㅎ

 

첫째 날은 흰색 노란색

둘째 날보라색 초록색 이렇게

파트를 나눠서 만들었어요

2일동안 틈틈히 쉬엄쉬엄 하다보니

어느덧 완-성⭐

 

총 소요시간 대략 4시간 정도!

 

하단 부분 만들다가 바늘이 걸려서 안빠지길래

힘으로 당겼는데 그물망이 빠졌어요!ㅋㅋㅋ

 

실이 여유가 안남을 줄 알고 아끼려고 그랬는데......

생각보다 여유분이 많이 남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절대 힘으로 당기지마시고...

걸린 털실은 잘라주세여...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