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만두쟁이가 인정한 마포역 만두 맛집💛_산동만두 군만두 or 찐만두 당신의 선택은!

왕도톨 2022. 9. 19. 16:43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 포스팅이 조금 많죠?ㅎㅎ...

임시 저장해놓고 올리지 못했던 포스팅을

올리는 중이에요ㅋㅋ

(귀차니즘 쩔었던 과거의 나 반성해)


본론으로 돌아가서

 

지난주에 제 만두메이트 빙구랑

회사 위치의 가운데 지점인 마포역에서

만나기로했어요!

 

마침 마포역에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출연한 만두 맛집이 있지뭐에용~ㅎㅎ

 

바로 마포역 근처에 위치한

"산동만두" 


🚩 위치

서울 마포구 도화길 22-10

 

🧭 영업 시간

월-금 17:30 ~ 24:00
토요일 15:00~21:30

(첫째/셋째주 토요일 및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흔한 만두의 미친자의 신용카드 한도 체크.jpg

 

만두 먹는데 한도 체크하는 사람은
저밖에 없을거에요...ㅎ

도대체 얼마나 쳐먹는게야 짤ㅋ

 


웨이팅 시간이 길다고 하길래...

예약하려고 보니까 12월까지 예약이 꽉 찼다네요..;;

이게 맞나....?ㅠㅠㅠㅠ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다 이집 만두 맛에 빠진건가...?

(오히려 더 기대됨)

그리고 세운 나의 거창한 계획....ㅋㅋㅋ

저녁을 먹은 후에,

 

2차로 산동만두를 가기로...!!

1차로 간 팟타이 리뷰는 다음 포스팅에 계속..

 

6시 50분쯤 퇴근하자마자 달려가서

도착했는데 이미 앞에 6팀이나 대기....

실화냐고...

 

오늘 못먹을 수도 있다는 청천벽력같은

이야기를 듣고... 별 기대없이 마포역에서

시간을 때웠어요ㅠㅡㅠ

그런데 9시 10분쯤 전화가 왔습니다.........!!!!!

 

"산동만두입니다~ 어디쯤 계실까요?"

"헐!! 지금 뛰어갈게요ㅠㅠㅠ"
"아뇨 천천히 조심히 오세요(단호)"

 

직원분 세상 친절하심ㅋㅋㅋㅋ

무려 2시간 20분만에 워크인 성공 ㅠㅠㅠㅠ


⭐웨이팅 TIP⭐

예약은 첫 타임 테이블만 받고 있어서,

 

1. 오픈시간인 5시 30분에 가서 웨이팅

잡아놓고, 예약자가 퇴장한 빈자리에 앉거나

 

2. 전날에 미리 전화해서 예약취소건

확인 후, 그 자리에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산동만두 외관입니다...!

12년 된 가게인 만큼 맛집의 스멜이

물씬나는 외관이네요ㅎㅎ

건물밖에는 다양한 인증서, 글귀들이 붙어있는데,

저 글귀가 너무 웃겨서 공유ㅋㅋㅋㅋ

 

만두를 뭘 이런데 까지 와서 먹냐

친구가 만두를 먹더니 앞으로는

네 말 잘 듣겠다며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웃기지 않나여

내부는 중국스러운 인테리어들로 가득했고,

생각했던것보다 자리가 협소했어요!

그래서인지 회전율도 느리고,

식사시간 2시간 제한을 뒀구나 라는 생각이...

메뉴판을 보고 와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ㅋㅋ

 

군만두1 + 찐만두1+ 마카오 맥주

 

012345
산동만두 메뉴판 (넘겨보세요!)

인생 첫 마카오맥주를 영접 했어요!

마카오 맥주 전용잔 너무 귀엽구...

맥주는 또 왤케 맛있는지....!!!!

 

에일향도 은은하게 나고

시원해서 안주가 더더욱 고팠다

주문한지 5분도 안돼서 나온 군만두....

비쥬얼 미.쳤.다!!!!!!

8pc인데, 저랑 빙구는 저녁을 먹고와서

배 터지는줄 알았어요ㅎㅎ

산동만두 군만두한쪽면은 빠삭 튀기듯

굽고, 다른 한면은 쫄긴한 찐만두

두가지 맛을 모두 느낄 수있다는게 제일 좋았다.

 

반전매력이 있던 맛이랄까?

 

아삭하게 씹히는 야채의 식감

살아있어서 놀랐고, 딤섬처럼 안에서

육즙이 터져나와서 입안에 넣었을 때

행복 그 자체였다ㅠㅠ

찐만두쫄깃한 만두 피

좀더 깊게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것같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덜 기름져

느끼함보다는 담백한맛이 컸다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서 반전은 없지만

원래 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

분명 군만두를 먹으면서 느꼈던 맛인데

왜 계속 손이 가는지!


빙구는 군만두에 한표

나는 찐만두에 한표를 줬다

 

이번에는 배가 너무 불러서

만두 2판밖에(?) 못먹었지만

 

다음에 방문할 때는 향창이나 오향장육같은

다른 메뉴도 꼭 먹어보고싶다...

 

아 물론 만두는 필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