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소금빵이 맛있는 연남동 신상 카페 추천_피프티인더카트

왕도톨 2022. 9. 19. 11:14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연남동 신상 카페

"FIFTY IN THE CART"

피프티인더카트


를 리뷰해보려고 해욥!

이번연도 (2022) 4월쯤에 오픈한것 같은데,
인스타 사진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0-8 3층
(엘베없음! 계단 3층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영업시간 : 월-일 12:00 - 22:00


저는 커피를 못마셔서 보통
카페는 디저트를 보고 가는편인데,

쿠키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무엇보다
아직까지 못먹어본!! 그 유명한 소금빵
드디어 먹을 수 있다고 해서 기대가 됐어요ㅎㅎ

4시 30분쯤 갔는데
소금빵이 품절....!!ㅜㅠ


어쩔수없이(?) 빵나오는 다음 시간 5시 30분까지
음료와 쿠키로 속상한 마음을 달래줍니다ㅎㅎ

매장이 넓은 편인데, 따로 테이블이 있지 않아
여러명이서 오거나 오래 머무르기엔
애매한 느낌이었네여

안쪽으로 들어가면 테이블 대용
폴딩박스가 있어서 전 다행히 불편하지 않게
있을 수 있었지만, 폴딩박스가 많지않아서
자리 선점이 중요할듯해욧

인스타 포토스팟은 이렇게 3곳이에요!

1.와인과 시리얼이 있는 선반 앞에서
카트와 미니카트를 끌며 찰칵!

(다른 분들은 미니카트를 반려동물 캐리어로 쓰시더라구요?)


2.시리얼이 담겨있는
카트를 끄는 척하며 찰칵!

(시리얼 판매하시냐고 물어봤는데 판매 안하신다고 합니다...!)


3. 화장실 옆 거울앞에서
다리 길~어보이게 찰칵!
거울샷이 인스타 갬성에 빠지면 섭하죠ㅠ

밖이 아직 공사중이라 공사끝나면 테라스쪽
사진찍기 좋을 것 같아요~

"피프티인더카트" 이름답게
카트 위에 음료와 디저트를 올려
직접 서빙해주셨어요ㅋㅋㅋ

뭔가 한가득 장 본 느낌...?

쿠키는 치즈나 오레오스모어 먹고싶었는데...
다 품절이라 소보로 쿠키랑 초콜릿 쿠키
주문했습니다...!

저는 커피를 안마셔서 잘 모르지만
친구 피셜 아메리카노
산미가 좀 강한 편이라고 하네요!

저는 밀크티를 주문해서 마셨는데
진하지 않아서 많이 아쉬웠어여..ㅠㅠㅠ

쿠키는 소보로빵의 그 맛있는 소보로와
베리쨈의 만남이 신기하고 또 오묘해서
맛있었고, 초콜릿은 마찬가지로
가운데 꾸덕한 초코쨈이 있어서 엄청 달았아요!

5시 30분!!!!!!!!!!

카페 내 빵냄새가 진동하며
기다림 끝에 갓 나온 소금빵 영접 ㅠㅠㅠ

와 진짜 맛있어요... 댑악적...!!

전날에도 소금빵을 먹은 친구가 말하길
"소금빵으로 유명한 집보다 더 맛있는데?"

뭐든 첫인상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소금빵의 첫인상은 그냥 바로 pass 합격ㅠㅠ

갓구운 빵이라서 그런지 겉은 노릇노릇하고
안에 페스츄리 결이 살아있었어요

고소하고 위에 소금이 느끼할 수 있는
버터의 맛도 잡아줘서 완전 최고....!!

피프티인더카트
인스타맛집 타이틀보다
소금빵 맛집 타이틀이 더 잘어울릴듯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