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FO 볶음면 그리고 마루미야 후리카케 (우메지소) 후기!!

왕도톨 2022. 9. 14. 16:22
728x90
반응형

도-하!

 

일본에서 공부중인 친구
한국에와서 선물을 줬어요!!

 

친구라고 하기엔 저와 4살 차이지만

제 동생 친구니까 제 친구죠!!

(억지논리)

줄 사람도 많았을 텐데

나까지 챙겨주는 착한 준센쿤ㅜㅜㅜㅋㅋㅋ

 

앞으로도 영어과제 더 많이 도와줄게😂

다음엔 라멘 한박스 ㅇㅋ?

 

일본 여행갔을 때 편의점에서 야끼소바빵

먹어 본 후 내 취향이 전혀 아니라

유명하지만 시도 못해본 UFO 야끼소바

+

일본 version 밥이랑(?) 후리카케

마루미야의 우메지소맛.....후리카케네요


💛UFO 야끼소바💛

저는 일본어를 할줄 모르지만

라면은 잘먹을줄 알아서... 

 

나름 라면 경력직 20년차입니다 후후

 

그림만 봐도 대충! 알 수 있을것같아요...?

유일하게 알아본 단어 3분ㅋㅋㅋㅋ

면 익는 시간만 알면 됐지 뭐

노랑이랑 빨강이 소스가 들어있어요!

 

빨강이가 면과 같이 포장 안되어있고 밖에 붙는걸보니

 

느낌상 노랑이는 비빔 소스같고

빨강이는 후첨이다....!!

개봉 안내선에 맞춰 열어 뜨거운 물을 붓고

유일하게 알아들은 '3분후'

3번 비닐을 벗긴 후, 물을 버려줬어요!

 

한국에 물 버리는 컵라면과 비슷해서

자연스럽게 열고 버렸는데

하고 나서 자연스러움에 놀라버림ㅠ

사진찍느라 면이 불어서 노랑이(좌) 뿌리고

빨강이(우)를 뿌렸어요!

 

후첨소스는 그냥 파슬리가루

필수는 아닐듯해요?

진짜 신기한게 야채가 식감이 살아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당연한 이야기지만

너무 야채야채한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철판에 볶은 야끼소바는 살짝

딱딱..? 바삭한데

컵라면은 그런 맛은 없지만

JMT 그잡채~!!!

 

아...! 전 먹는 내내

타코야키면이라고 이야기했어요

 

단짠단짠하니 맥주 안주로도 괜찮을듯해요ㅎㅎ

 

나중에 일본 다녀오면 선물로 사오고 싶을만큼

맛있었습니다~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마루미야 우메지소 후리카케🖤

미역과 매실맛인데,

저는 미역도 엄청 좋아하고

매실도 짱 좋아해서 기대를 많이했던

후리카케에요!

 

얼마나 뿌려야할지 몰라서 포장지 비주얼처럼

넣고 비볐는데 진짜 그냥

소금 염전맛이라서 밥추가해서

희석했어요ㅋㅋㅋㅋㅋ

미역맛은 잘 모르겠는데

중간중간에 약간 비린향? 같은게 나서

아 이게 미역맛이구나! 라는걸 알았구

 

매실은 왜인지 밥을 핑크색으로

염색시켜서.... 당황스러웠어요

내가 아는 매실이 아니야!!!!!!!!

행복해따... 매시라...

앞으로는 음료로만 만나자!

오차즈케처럼 차에 뿌려서

먹어도 된다고 해서 시도!

실패..........

 

아 진짜 너무 비리고 짜고 맛없어........

 

그냥 밥에 비벼먹는게 더 맛있음 ㅠㅠ

 

결론 : 우메지소맛

.

.

.

.

우뭵!!!!!!

 

(미안 준센... 오늘부터 오메지소 알러지생길것같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