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 내일채움공제 공모전결과!_feat 조말론 피오니 핸드크림

왕도톨 2021. 8. 13. 15:08
728x90
반응형

제가 아직 퇴사하지 못한 이유로
전에 청년 내일채움공제라고 이야기 드렸는데요!

중소기업에 일하는 새내기를 위한 좋은 제도라
살짝 설명을 해보려고 해요!
그리고 추가로 제가 이번에 관련 공모전에서 당선돼서
살짝 자랑할게욧ㅋㅋ

내일채움공제 (이하 내채공)은 청년에게
장기근속과 목돈 마련 가능성을 주고,
기업에게는 우수 인재를 확보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해 줍니다!

이 사업은 고용노동부와 중소기업벤처부가
협업하여 운영하며
청년(300만원)+기업(300만원)+정부(600만원)가 적립하여 2년 근속한 청년에게 성과 보상금 형태로
만기공제금 1200만원+a를 준답니다!!
(저는 지원금 줄어들기 전이라 1600만원+a)

저는 만기까지 6개월이 남았어요...!
빨리 줘라!! 1600만원!!!! 내놧!!

만기날=퇴사예정일

현재는 이렇게 되어버렸지만...
제가 이전 포스팅과 같은 일이 없었다면
정말 10년 넘게 다녔을것 같아요..

신청 시에는 입사한지 6개월 이내여야하니
모집 날짜와 본인 입사일을 잘 생각하고
신청하셔야해요!

신청은
워크넷-청년공제 홈페이지
(www.work.go.kr/youngtomorrow)
👇🏻
운영기관의 자격심사에 따른 워크넷 승인
👇🏻
청년공제 청약 홈페이지(www.sbcplan.or.kr)
에서 청약 신청


내채공 조건은 청년과 기업 모두 해당되어야합니다

청년 :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의 연령
고용보험 가입 이력이 없거나 최종학교 졸업 후 고용 보험 가입기간이 12개월 이하여야합니다 :)

*하지만 최종 피보험자격 상실일로부터
실직기간이 6개월 이상인 자는 가능!!

기업: 고용보험 피보험자수 5인 이상 중소 중견기업

정부 사업이다보니 이번연도까지가
마지막일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부디 좋은 기회 놓치지 말고 신청하시길 바래요!!


제가 참여했던 공모전은

청년내일채움공제 우수사례 수기공모전

1년 이상 가입자부터 만기자가 참여할수 있는
공모전이었어요!


목표는 대상이었지만 ㅠ
결과 발표가 미뤄질만큼 많은 접수작 때문에...
하얗게 불태웠지만.. 대상은 못받았어요

여기 어딘가에 제 이름이...있어욥.. (수줍)😳

개인정보라서 다 공개는 못해드리지만!
고용노동부에도 뙇! 하고 공지사항에 제 인적사항이...
털려버렸어여.. (보통 이름 가운데 가려주지않나..?)

수상 사실을 엄마한테만 이야기했는데
소문이 가족 단톡까지 나버렸습니닼ㅋㅋ

이모부에게 축하와 함께 선물을 받았당..😳

무려 조말론~!~! 핸드크림❤️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뭔가 묵직하고 보습력도 짱짱...!!

설명 적힌것과 같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핸드크림의
역할을 그대로 해내고, 또 조말론 특유의 향
나서 매력적인 제품인것 같아요!!

향기 지속력도 생각보다 길어서
요즘 향수 대신 사용하고있답니다!ㅋㅋㅋ
선물 받은 입장에서 정말 제품도 좋고 기분도 좋았어용

선물로 100% 추천 드립니다!!


마지막은 수상 후 사장님께
받은 메일 내용으로 마무리 할게욥!!

우리 사장님은 정말 정말 좋으신 분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