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SU'S COFFEE 수스커피] 안양 망고빙수는 여기로!

왕도톨 2022. 8. 29. 16:15
728x90
반응형

도-하

이제 가을이 다가와 밖이 쌀쌀해졌지만
아직까지는 빙수가 먹고싶은 계절이에요!

또 저는 스트레스 받으면 차가운게 땡겨서ㅋㅋ
스트레스 해소겸 빙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머리가 띵해서 아무 생각도 안나는게 최고...!)

 

수스 커피

매번 지나가면서 눈팅만 했던 가게에요
건너편에 있는 코인세탁소를 방문을 핑계삼아
더위를 피해 신메뉴인 망고빙수를 먹으러~
Go Go~

주변에 건물들이 노후되어있는데,
수스 카페만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눈에 제일 띄었어요!

 

 

 

경기 안양시 만안구 양화로 216 1층 102호 수스커피

주변에 안양천도 있어서 산책 후에
방문해도 좋을것 같구, 안양에 거주중이시라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것같아요~

 

수스커피 건물에는 주차장이 있어서 짐이 많아
차 가지고 온 저희에게는 정말 딱이었어요ㅠㅡㅠ

이 근처가 정말 주차 난이거든요....!!!
불법주차되어있는 차들도 엄청 많아서
시야도 막혀있어 주행도 위험하고
주차자리 찾기도 어려운데
수스 커피 방문은 최고의 선택이었던것 같아요ㅎㅎ

수스 커피는 메뉴가 정말 정말 다양했어요!
그리고 땡모반이나 쑥크림라떼 등 다른 카페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메뉴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영업시간

월-금 9:30~22:10
토-일 10:00~22:00


*일요일은 20시 마감으로 변경된 듯해요!


일요일 6시 30분쯤 방문했는데,
2 테이블 정도 있어서 자리는 여유있었고,
케이크 류는 몇개 남아있었지만
보시다시피 머핀이나 마들렌같은
구움과자류는 다 sold out이더라구요ㅠㅡㅠ

드시고 싶은 디저트류가 있으시면
일찍 방문하셔야할 것같아요!

하늘하늘한 쉬폰 커튼이 있는
창가자리가 제일 예쁜것같았어요!
하지만 저희가 왔을 때는
사람이 있었어서 못앉았답니다ㅠㅠ
커튼 사이로 햇빛이 들어와서 분위기 짱이더라구요..!
물론 창밖 뷰가 좋진 않아요...ㅎㅎ

안쪽에는 편하게 앉을 수있는 쇼파석과,
단체석이 있었습니다~

수스커피의 여름한정 메뉴인 망고빙수

설@ 가면 먹을 수 있는 13000원
망고빙수와는 비쥬얼부터 다른데,
맛에서 차이가 많이 났어요...!

 

수스 커피는 안에 연유가 아닌

망고시럽이 들어가있어서 정말 "찐 망고빙수"

먹는 맛이 나서 좋았답니다ㅎㅎ

 

단조로울 수 있는 맛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단짠한 치즈큐브

그리고 아몬드의 고소함과 식감이 어우러져

더 망고빙수를 맛있게 해 줬던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망고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냉동 망고를 사용한듯하지만, 생 망고

못지않게 달달했습니다~

 

망고빙수만 먹기에는 아쉬울것 같아서

바스크 치즈케이크도 주문했는데,

바스러져서 먹기 조금 불편했어요ㅠㅠ

역시 저는 꾸덕한 치즈케이크가

더 제 취향인듯해요...

치즈맛이 너무 과하지않아서 느끼하지 않았고,

고소해서 맛은 있었습니다...!

 

취향차이일뿐...!!

 

여름이 끝나기 전에 다시한번

망고빙수를 먹으러 가야겠어요ㅠㅡㅠ

 

여름이 정말 싫지만

여름이 끝나가는게 아쉬운 이유 :

수스커피 여름한정 빙수를 더이상 못먹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