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대방 삼거리 기념일 케이크 추천] 아뜨레케이크

왕도톨 2022. 8. 4. 21:00
728x90
반응형

도-하!

얼마 전 남자친구와 1200일 기념일을 보냈어요!

원래 100일 단위는 잘 챙기지 않고
1주년 500일 1000일 이렇게 챙기곤 했는데,
기념일을 핑계삼아(?) 조각케이크를
구매하려합니다
후훗


신대방 삼거리역에 갈 일이생겨
그 근처 케이크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Atre Cake 아뜨레케이크


▷주소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2길 138

▷영업시간
월-금 11:00~21:00
일 10:00~19:00


아뜨레케이크는 이렇게 도시락케이크나,
사진을 넣을 수 있는 포토케이크도
제작하는 것 같아요! 대략적인 금액은 위 사진과 같고,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문의 (아래링크 참조)
하심됩니닷
☞https://pf.kakao.com/_xhSxkcC

 

아뜨레케이크

6년째 수제케이크매장운영중인 아뜨레케이크입니다^^ 이쁘고맛있는 케이크로 보답하겠습니다

pf.kakao.com


가게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우선 아뜨레 케이크는 테이크아웃전문점인지라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당연히 없어요!
참고해주세요~

케이크는 축하할 일이 있을 때 먹기 때문에,
벽에 다양한 파티용품들이 준비되어있었어요!
다양한 모양의 초 (숫자초, 케릭터 초, 대형초)
머리띠와 선글라스까지 있어서
만약 파티할 계획이 있다면 이곳에서 다양한
파티용품을 함께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아뜨레에는 다양한 케이크가 있는데,
제가 6시 40분쯤 도착했을 때는
이미 케이크가 많이 없었어요ㅠㅠ
꼭 구매하고 싶은 메뉴가 있으실 경우엔
전화로 미리 주문해놓는것도 좋을 것같네요~

저는 약속이 있어, 더운 날에 케이크를
들고 다녀야 했기에, 제일 변형이 덜한
바스크 치즈케이크+누텔라로쉐케이크+크레이프
를 주문 했습니다 :-)

사장님이 친절하게 언제쯤 들어갈 예정인지,
물어보시곤 포장할때 녹지 않게 얼음 팩
같이 넣어 주셨어요!

(약간 베스x라빈x느낌ㅋㅋ)

테이크 아웃 시, 함께 할 수 있는
음료들이 있었는데요, 아메리카노가
2000원이라 놀랐어요 ㅇ0ㅇ!!

원래는 조각케이크 모둠 한판을 주문할까 했지만,
2명이서 먹기엔 3조각이면 충분하겠다 싶어
소소(?)하게 3조각만~

케이크 테이크 아웃 시, 흔들리면서 케이크가
엎어 질 수 있기 때문에, 케이크 바닥 고정은 물론,
들고 갈 때도 흔들리지 않게 저렇게 매듭을 지어
주셨답니다?ㅎㅎ 완젼 세상 친절....

아이스팩도 물기에 포장지가 젖을까봐 저렇게
비닐에 넣어서 주셨어요.... 갬동

덕분에 서프라이즈 1200일 케이크 선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어요 ㅎㅎ 엄청 흐물거릴 줄 알았던
케이크들도 어느정도 냉기가 있게 보관되었네요~

  • 뉴텔라로쉐 케이크 안에 견과류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먹는 내내 식감이 즐겁고, 또 달달해서 계속 손이갔어요
  • 바스크 치즈케이크꾸덕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치즈케이크 맛이라 행복했구요
  • 마지막 크레이프는 한겹한겹 벗겨(?)먹는 재미가
    있어서 즐거운 맛이었습니다!

케이크 맛이 전체적으로
상당히 퀄리티가 좋고 맛있었어요

반응형

사장님의 새심한 배려가 돋보였던
신대방삼거리역 작은 테이크아웃 카페

Atre Cake 아뜨레 케이크

근처 사신다면 테이크아웃하시거나,
주문제작 케이크 추천! 드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