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대상자 확인방법!⭐️

왕도톨 2021. 8. 12. 13:20
728x90
반응형

원래 명칭은 긴급 재난지원금이었는데

이번에는 명칭이 "상생 국민 지원금" 으로 변경되었네요!


이미 코로나가 벌써 2년정도 지속 되어가고 있는 지금
더 이상 코로나는 선택적으로 영향을 주는
바이러스가 아니게 되어버렸죠

상생 : 서로 북돋우며 다 같이 잘 살아감


어찌 보면 지금은 상생이라는 말이 더 잘어울리겠네요!

이번 상생 지원금은 25만원 기본,
최대 35만원 지원해준다고해요!


지원금이 매우 기다려지네요..
신용카드 할부가....남아서 ㅠㅠㅠ



오늘 회사에서 카카오페이에서 톡하나가 날라왔어요!

지원금이 추석 전 지급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데!
이제 정말 지급이 얼마 안남았음을 실감하게 됩니다ㅎ

혹시 알림메시지를 못받으신 분이 계시다면
아래 하단의 방법으로
쉽게 대상자 확인 하세요!


1.카카오톡 접속 후 카카오페이를 들어간다.
위에 상단 카테고리 중 서비스를 클릭하면
하단에 국민 지원금 계산기가 보인다.



2. 공란에 본인에게 해당하는 내용을 기입한다.
본인 건강 보험료 (21년 6월분)을 모른다면
옆에 불러오기로 쉽게 확인이 가능하네요 :)



3. 본인의 예상 금액과 대상 가구 확인을 한다!

저는 가능하다고 나왔습니다!
하지만 모의 계산이기때문에
다를수도 있다는점 감안해주세요!



4.국민지원금 알림 신청을 한다!

아직 신청 기간이나 방법이 나오지 않았기때문에
미리 이런 정보를 받기 위해서 알림 서비스를
신청해 놓는다면 추후에 도움이 될거에요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카카오톡에서 제공해주는
국민지원금 정보를 올리고 점심시간 짬내서 쓴 포스팅 마무리 할게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