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코로나 백신 10부제 예약 성공 팁!

728x90
반응형

도하!! 오늘 포스팅을 2개나 할줄이야..

오늘 20시 부터18세부터 45세까지
생일 끝자리가 9로 끝나는 사람이
10부제 시작점이었는데요!

다음날 18시까지 예약가능 시간이지만..
분명 원하는 시간대를 놓칠걸 알기에ㅠㅠ
제 손을 믿고 정각에 도전했습니다!!

ex) 890109 , 991119

저도 29일 생일이라 오늘 퇴근하고 집와서
떨리는 마음으로 폰을 붙잡았어요 ㅠㅠ

결과는!!

예약 성공!!

오늘 제가 10부제를 성공한 결과로 소감을
이야기해보자면...


역시 손이 눈보다 빠르다...


대기도 엄청 하고 다끝내니까
8분정도 지나있더라구요...?

그중 대기 시간이 절반이었다는.....

이제 서론이 너무 기니까
본론으로가서 꿀팁 전수할게요!



백신예약 꿀 TIP!


1. 알림 예약 설정해 놓기!

저는 토스라는 어플로
미리 알림 서비스를 신청해 놨었는데
자칫 까먹을뻔했지만... 다행히 알림 서비스덕에
SAFE...후하후하...

알림서비스!

2. 다양한 인증서비스 준비해놓기!

네이버인증서, 카카오인증서, 공인인증서
다양한 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할수 있어요!

이번에 백신예약하면서 좀 미흡하다고
느꼈던것중 하나가 본인인증이었는데요,
신호등(?) 처럼 색깔로 원활하고 혼잡한정도를
표시해서 서버가 터지는걸 방지해주더라구요!!

저는 카카오 네이버 다 했는데... 터졌어요




이거 왜 계속떠...??;;;;

4분정도 시도하다가 안되고 계속 오류 떠서
이때부터 멘붕의 시작...


결국 선택한 휴대폰 인증...ㅋㅋㅋㅋ
솔직히 눈치싸움인거같닼ㅋㅋ

사람들 다 휴대폰인증 하겠지 라고 생각해서
다른 인증서에 엄청 밀린듯 ㅠ


휴대폰인증도 결국 기다렸지만 기다린 사람이 승자

저때 뒤로가기 누르면 정말 더 큰 기다림의 연속이에요
어떻게 아냐구요?

제가 그랬어요....

본인 인증 (모든인증서포함) 후에는
대상자 확인을 합니다!

이름이랑 생년월일 기입하고 이것저것 동의하고!

여기서 세번째 팁!!!

3. 미리 3개정도 날짜와 시간 생각 해 두기!!

저는 집근처에 있는 병원 (잔여백신 보급하는병원)
이름 다 알고있어서 상관 없었지만

달력에 날짜선택과 병원선택 그리고
시간 선택을 해야해서 고민하는 동안에
원하는 시간이 금새 사라지더라구요!! ㅠㅠ

꼭 미리 시간이랑 날짜 병원 생각해 놓으세요!!!!!

그럼 이제 끝입니다!!
예약 후 예약정보 받는서비스 신청이 있는데
저는 카카오톡으로 신청했어요! :)


예약 확인을 하고 다시 처음으로 돌아온후

한 5분정도 후에 카톡 알림이 왔습니다 :)
처음에 알림 바로 안와서 호달달 했는데
기다려야하는거였어요ㅋㅋㅋ


제 주변 사람들은 9월달까지 밀린 분도 있더라구요..
(보고있나 해시기?)

여러분도 꿀팁 참고하시고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장소에 백신 신청

꼭!! 성공하세요!


728x90
반응형